안리쓰, MediaTek Inc.와 5G 칩셋 개발 및 검증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8-06-28 18:1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코퍼레이션은 MediaTek Inc.와 5G개발 및 물리 계층 (physical layer) 검증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MediaTek Inc.은 향후 글로벌 5G구축을 목표로 하는 표준 기반 5G NR칩셋 검증을 위한 테스트 플랫폼으로 안리쓰의 MT8000A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을 선택했다.

모바일 통신 테스트 선두 업체인 안리쓰는 사전 실리콘 검증의 초기 단계부터 5G칩셋의 고품질 출시를 위한 RF, 프로토콜, 상용 검증 단계에 이르기까지 강력하고 효율적인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베이스밴드 칩셋 등 MediaTek Inc.의 5G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다.

안리쓰는 초소형 대용량 5G통신에 필요한 광대역 신호 처리 및 변조 등 최신 기술을 위한 5G테스트 플랫폼인 MT8000A를 개발했다. 이 일체형 플랫폼은 sub 6GHz 및 millimeter-wave RF테스트와 프로토콜 테스트를 지원한다. MediaTek Inc.에 3G 및 4G테스트 솔루션을 공급한 안리쓰의 오랜 경험은 5G제품의 원활한 개발과 조기 구축을 촉진하게 될 것이다.

안리쓰는 최신 테스트 솔루션과 긴밀한 지원을 제공하여 MediaTek Inc.의 5 G개발 전략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120여년간 통신 분야의 혁신적인 계측기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5G, M2M, IoT뿐만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거나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약 4,000여명의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