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커뮤니케이션, 아시아 커뮤니케이션 어워즈 2018에서 네 번째로 ‘올해의 사업자’에 선정

2018-06-28 17:3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그룹(도쿄증권거래소: 9432) 산하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기업인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 컴)이 6월 27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커뮤니케이션 어워즈(Asia Communication Awards, 이하 ACA) 2018’ 기념식에서 ‘올해의 사업자(Operator of the Year)’로 인정받았다고 28일 발표했다.

토탈 텔레콤(Total Telecom)이 2011년 출범시킨 ACA는 아시아 기반의 통신 사업을 글로벌 고객 차원으로 발전시키는데 성공을 거둔 기업과 개인들을 표창하고 있다. 통신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19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NTT 컴이 ‘올해의 사업자’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네 번째이다. 이 상은 확고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네트워크 및 서비스 개발에 대한 투자, 늘어나고 있고 만족스러워 하는 고객 기반 그리고 명확하고 야심찬 전략 계획 실행을 보여주는 사업자를 인정하고 있다. 한 심사위원은 NTT 컴이 글로벌 수준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다고 했으며 다른 심사위원은 NTT컴의 ‘고객의 변화를 지원하는 전략’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NTT 컴의 수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bit.ly/2lItPGt) 참조.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은 기업들이 정보통신기술(ICT) 환경 내에서 관리 IT 인프라 솔루션으로 복잡성과 위험을 극복하도록 지원하면서 세계적인 기술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티어1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와 40만제곱미터가 넘는 세계 최첨단 데이터 센터 시설을 비롯한 전 세계 NTT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팀은 고객의 사업 성공에 필요한 탄력성 및 보안을 위해 상담과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탁월한 작업 규모와 세계적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은 NTT 데이터(NTT Data), NTT 시큐리티(NTT Security), NTT 도코모(NTT DOCOMO),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와 함께 NTT 그룹(NTT Group)에 소속돼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70060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홍보부
미야모토 유코(Yuko Miyamoto)/후나고시 아오이(Aoi Funagoshi)
+81-3-6700-4010
ar-cp@n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