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파서블닷컴의 릴리 콜 및 콰미 페레이라, IBC 2018 컨퍼런스 마지막 날 기조연설

뉴스 제공
IBC
2018-06-28 16:0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 컨퍼런스(IBC Conference)가 현재 변화 중인 세계를 탐구하고 산업의 미래를 분석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컨퍼런스 마지막 날인 9월 17일(월)에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술 및 모든 관련 분야의 향후 전망에 집중한다.

마지막 날 일정은 릴리 콜(Lily Cole)과 콰미 페레이라(Kwame Ferreira)가 설립한 혁신그룹이자 인큐베이터 업체인 임파서블닷컴(Impossible.com)의 기조연설로 시작된다. 릴리, 콰미를 비롯해 전세계 여러 도시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전문가 팀이 디자인과 기술을 활용해 사회 및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글로벌 변화를 유도한다. 이 조직은 생각이 비슷한 사람들이 협력을 통해 심층적인 기술과 지구 중심적인 서비스 및 제품을 생산한다.

위키피디아의 지미 웨일스(Jimmy Wales)와 같은 유명인사들의 멘토 지원 및 조언을 통해 임파서블닷컴은 문제 해결 비즈니스 및 방법론의 생태계로 진화했다. IBC에서 그들은 지구 중심적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개인 및 회사들이 지구와 좀더 조화를 이루는 방향으로 혁신하는 방법을 논의한다.

릴리 콜은 “최근에 우리가 만든 최신 제품 및 사업들과 그 안에 담긴 지구중심적인 디자인 사고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월요일 프로그램은 관객들이 자신을 탐구하고 도전하게 만드는 아이디어와 생각을 제공할 것이다. 이 세션은 우리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향후 우리가 직면할 위협과 기회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면밀히 검토한다. 실험 및 협업에서 타인에 대한 이타주의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를 만드는 내용의 이야기를 통해 이 세션은 보다 바람직한 미래를 향한 의미 있는 변화를 유도할 것이다. 이 세션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IBC 컨퍼런스 마지막 날 진행된다.

컨퍼런스 마지막 날 뉴테크 로드맵(New Tech Roadmap) 세션에는 C 레벨의 업계 전문가 패널이 참여해 최선의 기술혁신과 솔루션을 논의하고 대기업의 변화를 어떻게 다룰지 토론한다. 다이앤 트리네스키(Diane Tryneski) HBO 기술 수석부사장 겸 최고디지털책임자 및 미셸 먼슨(Michelle Munson) 엘루비오(Eluvio) CEO 겸 공동설립자가 세스 샤피로(Seth Shapiro) 알파 네트웍스(Alpha Networks) 설립자 겸 CEO 및 데이비드 클라인(David Kline) 비아콤(Viacom) 글로벌 미디어 및 기술서비스 담당 최고기술책임자 등과 함께 우리 업계를 형성하고 있는 기술 및 전략에 대해 활발한 토론을 벌인다. 그들은 비즈니스 전략, 콘텐츠 수익창출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개발, 새로운 비주얼 및 오디오 경험의 구상, 미래에 대비한 혁신적인 워크플로우 인프라 개발 등 향후 주력해야 할 과제들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첨단 기술 혁신가(Cutting-Edge Tech Innovators) 트랙은 두 개의 기조연설이 포함돼있으며 컨퍼런스 참여 관객들에게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EBU가 제공하는 AI 및 클라우드 기반 워크플로우 관련 세션이 포함되며 이틀 간의 넥스트젠: 상호작용과 몰입형 체험(Next Gen: Interactive & Immersive Experiences) 트랙은 e스포츠(eSports)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광고: 새로운 주목 경제(Advertising: The New Attention Economy) 트랙의 헤드라인 세션 또한 반드시 참여해야 할 세션으로 프로지벤자트.1(ProSiebienSat.1)의 자나 아이젠슈타인(Jana Eisenstein), 퍼블리탈리아’80(Publitalia’80)의 파올라 콜롬보(Paola Colombo), 구글의 마크 하우(Mark Howe)가 참여한다.

자세한 정보 및 참석 예약은 show.ibc.org 참조

기조연설자

릴리 콜(Lily Cole)의 커리어는 패션, 영화, 사업까지 이어진다. 그녀는 영국 청년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뽑혔으며 여러 환경단체의 열렬한 지지자다. 캠브리지(Cambridge) 졸업생(더블퍼스트(double first) 학위 취득)인 릴리의 사업가 정신은 보다 조화로운 지구를 위한 목표를 중심으로 대부분 지속가능성 분야에서 다수의 벤처 설립으로 이어졌다. 릴리는 현재 에밀리 브론테(Emily Bronte)에게서 영감을 받은 영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이며 2018년 12월 방송예정인 업스타트 크로우(Upstart Crow) 다음 시즌의 크리스마스 스페셜에 케네스 브래나(Kenneth Branagh)와 영 원스(Young Ones) 스타인 애드리안 에드먼슨(Adrian Edmondson) 및 나이젤 플래너(Nigel Planer) 등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콰미 페레이라(Kwame Ferreira)는 기업들이 지구중심적인 접근을 통해 발전하도록 지원하는 임파서블닷컴(Impossible.com)의 CEO다. 무수히 많은 재능을 보유한 콰미는 지구중심적 디자인(Planet Centric Design) 방법론의 창시자로서 기업의 목표를 지구의 요구에 맞추고 대기업의 내부와 외부에서 혁신을 키워나간다. 그는 또한 감성적인 웨어러블 본드터치(bond-touch.com), 디지털 오피스 관리자 봇 엔진 니카봇(nikabot.com), 친절한 보험회사 카인슈(kinsu.co.uk) 등을 설립했다. 콰미는 임파서블닷컴에서 기술을 통해 지역사회 행동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연구를 주도한다.

IBC 개요

IBC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다. 170여개 국가에서 5만7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공개하는 박람회가 함께 열린다. IBC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시회와 컨퍼런스 이외에 IBC Daily, IBCTV 및 IBC365도 아우르고 있다.

IBC365는 통찰력 있는 백서, 제3자 평가 기술 논문, 인기 있는 웨비나 및 광범위한 비디오 라이브러리와 함께 유수의 산업 저널리스트들로부터 얻은 관심이 높은 주제와 핵심 동향에 관한 통찰력과 의견을 연중 계속 제공하고 있다.

IBC2018 일정

컨퍼런스: 2018년 9월 13~17일
전시: 2018년 9월 14~18일

IBC2018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show.ibc.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70060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언론 문의
버블 에이전시(Bubble Agency)
루이스 웰스(Louise Wells)
+44 7718 985 252
louisew@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