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슈트, 건강한 두피관리 샴푸 7월 출시 예정

뉴스 제공
헤어슈트
2018-06-29 09:10
서울--(뉴스와이어)--두피관리 전문기업 (주)헤어슈트가 모낭관리 샴푸 브랜드 ‘헤어슈트 샴푸’ 리뉴얼 버전을 7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샴푸는 지난 1년 3개월간 서울·경기(수도권) 미용실 350여 거래처와 300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장반응과 고객 수요를 적극 반영해 리뉴얼한 제품이다.

헤어슈트 브랜드는 세포활성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상황버섯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제품을 생산하며 아름답고 풍성한 모발을 원하는 고객의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헤어슈트 샴푸는 상황버섯추출물, 무화과잎추출물, 대나무추출물, 차전초(질경이)추출물 등 인체에 유익하고 안전한 한방약초 추출물의 발효과정을 거쳐 숙성한 후 만들어지기 때문에 두피 관리에 최적화 돼 있다. 게다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5무(無) 처방, 민감 두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헤어슈트 샴푸를 애용한다는 마포구 도화동 이사라 헤어 원장은 “지난 1년여 간 헤어슈트 샴푸를 사용한 손님들의 두피가 많이 좋아졌고,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적당한 양의 거품과 손쉬운 세정력으로 한 번 사용한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면서 “오랜 연구와 현장조사를 통해 고품질의 샴푸 리뉴얼 제품이 나온다니 반갑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헤어슈트 샴푸는 무더워지는 올 여름 7월 중순 수도권 350여 두피관리를 제공하는 제휴 미용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헤이슈트 홍보대행
키위피알
손수미 실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