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뉴트리션 프로틴’ 2종 출시

온 가족 건강 위한 필수 영양소 함유…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무너진 영양 밸런스 충족

뉴스 제공
쏠렉
2018-06-28 09:3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이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뉴트리션 프로틴’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24가지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한 종합 비타민이다. 불규칙한 식습관 및 생활패턴으로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놓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무너진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독일, 스위스, 영국 등 프리미엄 급 유럽산 주원료와 국내산 18종 식물영양소에서 얻어지는 다양한 천연유래 식물성분을 사용했으며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증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하루 2알 섭취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뉴트리션 프로틴’은 분말 쉐이크 타입의 단백질 보충제다. 식약처 인증 단백질 공급 건강기능식품으로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 농축유청단백을 골고루 배합한 단백질 12g을 함유했으며 크레아틴, 복합아미노산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기준 필수 아미노산 조성표의 함량과 단위를 백분율로 나타내는 ‘아미노산 스코어(AAS)’ 85이상으로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분말 병 타입의 바닐라 맛으로 1회 2스푼(30g)을 물 또는 우유·두유와 함께 섭취하면 되며, 운동을 위한 단백질 보충 용도는 물론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단백질 보충이 어려운 남녀노소 모두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쏠렉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뉴트리션 프로틴’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부족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필수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은 쏠렉의 건기식 제품 2종을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쏠렉은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코스닥 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이 투자한 종합 유통 플랫폼 법인이다. 토탈 라이프 케어를 목적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식음료 브랜드 출시 및 가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생활 제품군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패션잡화까지 분야를 넓히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olrx.co.kr/

연락처

솔렉 홍보대행
더피알
홍수나 팀장
070-8797-4923
이메일 보내기

황수진 사원
070-8797-4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