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베피스, 여름겨냥 ‘드라이핏’ 팬티기저귀 출시

W 자형 물길 구조로 흡수존 넓혀 많은 양의 배뇨도 빠르게 흡수되어 하루종일 뽀송하게

아기 체형에 맞춘 드라이 W 시스템 적용으로 움직임이 많은 우리 아기에게 안성맞춤

뉴스 제공
쌍용C&B
2018-06-28 08:59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장마시즌이 시작되면서 면역력이 약한 아기 피부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 탓에 짓무름, 가려움증 등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생활용품 기업 쌍용C&B의 유아전문브랜드 베피스가 흡수력을 높인 스포츠웨어 콘셉의 신제품 ‘드라이핏’ 팬티기저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베피스 ‘드라이핏’ 팬티기저귀는 움직임이 많은 우리 아기를 위한 흡수 기능성 제품으로, ‘W’ 자형 물길 구조를 적용하여 흡수존을 더 넓혀 많은 양의 배뇨가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저귀에 소변 알림마크가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제때 갈아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아기 체형에 맞춤 설계된 W 모양의 패드로 샘 걱정까지 덜어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에어패드 안감으로 피부 마찰에도 자극걱정이 없고 신축성 좋은 허리밴드와 허벅지 밴드가 아기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 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효율적인 흡수력과 편안한 활동성에 중점을 둔 제품인 만큼 스포츠 콘셉으로 축구, 야구, 농구 디자인이 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쌍용C&B 베피스는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흡수력과 착용감을 높인 기저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능성을 높인 맞춤형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피스는 11번가, G마켓, 옥션, 티몬 등 온라인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쌍용C&B 개요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베피스 홈페이지: http://www.beffys.co.k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조난영 대리
02- 829-8954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김유겸 대리
02-566-18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