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EXPRESS - SD 메모리 카드의 혁명적인 혁신

SD Express, 시장에 현존하는 수십억개의 SD 호스트와 호환성을 유지하며 PCIe®와 NVMe™를 최대 985MB/sec 전송 속도까지 통합

뉴스 제공
SD Association
2018-06-27 15:20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D 협회가 인기 있는 PCI Express® 와 NVMe™ 인터페이스를 레거시 SD 인터페이스에 추가하는 SD Express 를 27일 발표했습니다.

최대 데이터 전송 속도로 초당 985메가바이트(MB/s) 및 상위 레이어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PCIe 인터페이스는 고급 메모리 액세스 메커니즘을 가능하게 만들어 대중적인 SD 메모리 카드에 새로운 기회의 세계를 열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SD 메모리 카드의 최대 저장 용량이 SDXC에서는 2TB, 새로운 SD 울트라 용량(SDUC) 카드에서는 최대 128TB까지 늘어났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하위 호환성에 대한 SDA의 노력으로 유지되며 새로운 SD 7.0 사양의 일부입니다.

Futuresource 수석 시장 분석가인 Mats Larsson은 “더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하기 위해 인기 있는 PCIe와 NVM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SD Express 는 업계에서 오늘날 두 프로토콜을 모두 널리 사용하고 있고 모든 종류의 장치에 설득력 있는 선택을 만들어내므로 정통한 선택이 됩니다. SD 협회는 SD 혁신을 통합하는 강력한 역사를 지닌 탄탄한 생태계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왔습니다”고 말했습니다.

SD Express 는 데이터 처리를 더 빠르게 하기 위해 설계된 임베디드 스토리지 프로토콜과 더 빠른 통신을 채택하여 모바일 및 클라이언트 컴퓨팅, 이미징 및 자동차의 늘어나는 성능 수준과 보조를 맞춥니다.

SDA 사장인 Hiroyuki Sakamoto는 “SD Express 를 통해 우리는 카드를 탈부착형 SSD로 바꿔주는 더 빠른 속도의 프로토콜이 있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메모리 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D 7.0은 곧 출시될 장치와 풍부한 콘텐츠 그리고 빠른 속도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혁명적인 혁신을 제공합니다”고 말했습니다.

PCI-SIG의 사장이자 의장인 Al Yanes은 “PCI-SIG는 SDA와 팀을 이루어 세계를 선도하는 탈부착형 메모리 카드인 SD를 위한 혁신에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CIe 사양 준수 테스트는 오늘날 주요 테스트 공급업체에 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어떠한 PCIe 어댑터에도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고 말합니다.

SD Express 는 몇 가지 예를 들자면 데이터 집약적인 무선 통신, 초저속 모션 비디오, RAW 연속 버스트 모드 및 8K 비디오 캡처 및 재생, 360도 카메라/비디오, 카드 및 모바일 컴퓨팅 장치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 그 어느 때보다도 진화하는 게이밍 시스템, 다중 채널 IoT 장치, 자동차가 생성하는 대량의 데이터를 이동하는 데 필요한 속도를 제공합니다. SD Express 는 SDUC, SDXC, SDHC 메모리 카드에 처음부터 제공됩니다.

NVM Express™ 주식회사 사장인 Amber Huffman은 “NVMe는 클라이언트에서 수백만 단위로 전송하는 데이터 센터까지 업계에서 인정받은 성능의 SSD 인터페이스입니다. 소비자는 새로운 SD Express 카드에 NVMe 사양을 채택한 SD 협회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SD Express 는 오늘날 UHS-II 카드가 사용하는 핀의 두 번째 열에 각각 PCI-SIG® 및 NVM Express 에 의해 정의된 유명한 PCIe 3.0 사양과 NVMe v1.3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이미 시장에 있는 성공적인 프로토콜에 의지하여 SDA는 기존 설계에서 사용되는 기존의 기본 구성 요소를 사용함으로써 기존 테스트 장비를 활용하고 개발 공정을 절약할 수 있는 이점을 업계에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카드는 버스 마스터링, 멀티 큐(잠금 메커니즘 없음), 호스트 메모리 버퍼와 같은 PCIe 및 NVMe 기능이 제공하는 시스템 개발자의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새 비디오는 SD Express 에 대해 더 많은 설명을 드립니다.

SDA는 최적의 성능을 내기 위해 최고의 SD 메모리 카드의 추천 장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SD Express 와 SDUS 메모리 카드를 나타내는 비주얼 마크를 공개했습니다.

새 백서인 “PCIe 및 NVMe 인터페이스가 있는 SD Express 카드”는 SD 7.0 사양에서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특징에 대해서 더 많은 세부 내용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6월 27일~2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SNIEC)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의 부스 N2.C40에서 SD 협회를 찾으십시오.

SD 협회 개요

SD 협회는 상호 운영 가능한 SD 표준을 세우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약 900여개에 달하는 기술 기업으로 이루어진 글로벌 생태계입니다. 협회는 시장을 선도하는 SC 기술을 사용하는 소비자 전자제품, 무선 통신, 디지털 이미징 및 네트워크 제품의 개발을 장려합니다. SD 표준은 소비자를 위한 첫 번째 선택이며 신뢰할 수 있는 상호운용성과 사용하기 쉬운 포맷으로 메모리 카드 시장의 80% 이상을 확보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태블릿, 드론, IoT 장치, HDTV, 오디오 플레이어, 자동차 시스템, 컴퓨터, 디지털카메라 및 디지털 비디오카메라에서 SD 호환성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SDA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거나 가입하려면 협회 웹사이트 https://www.sdcard.org 를 방문하십시오.

SD 로고는 SD-3C LLC에서 허가한 상표입니다.

PCI-SIG 개요

PCI-SIG는 개방형 산업 표준으로서 PCI 사양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컨소시엄입니다. 해당 조직은 회원의 요구에 부합하는 업계 표준 I/O(입력/출력) 사양을 정의합니다. 현재 PCI-SIG는 대략 800개의 업계를 선도하는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CI-SIG와 이사회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www.pcisig.com을 방문하십시오. PCI Express®는 PCI-SIG의 등록된 상표입니다.

PCIe® - PCI Express는 PCI-SIG®가 개발한 표준이며 PCIe®는 PCI-SIG®가 소유한 등록상표입니다.

NVMe™ - NVM Express™는 NVM Express 주식회사가 개발한 표준이며 NVMe™는 NVM Express 주식회사가 소유한 등록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20704&lang=en

웹사이트: http://www.sdcard.org/

연락처

SD 협회
Kevin Schader
1-925-275-6670
media@sdcar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