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허브, 미국 온·오프라인 매장 성공적 진출

뉴스 제공
바이오파머시
2018-06-27 14:56
서울--(뉴스와이어)--자연과 피부의 본질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센허브(essenHERB)가 미국 시장으로의 성공적 진출을 알리며 눈부신 성과를 내고 있다.

미국 최대 전자 상거래 업체인 아마존닷컴(Amazon.com) 6월 론칭을 시작으로 미국 대표 헬스앤뷰티 리테일인 비타민샵(Vitamin Shoppe)의 입점을 확정 짓고 론칭 시기를 조율하고 있다.

에센허브가 제일 먼저 온라인 미국 시장 진출에 성공한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은 미국 온라인 쇼핑몰 매출 1위, 미국 전체 온라인 소매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이다.

이 밖에도 미국 대표 H&B 리테일 비타민샵, 글로벌 유기농 전문 체인스토어 홀푸드마켓(Wholefoods)의 친환경성과 인체 무해성, 제품 생산과 원료 추출 등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고 입점을 확정 지어 미국 내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에센허브의 이러한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은 K-beauty업체들이 소규모 입점 또는 온라인 시장 진출 후 오프라인으로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것에 반해 온·오프라인 동시 진입을 확정 짓고 있다는 점에서 에센허브의 성과를 더욱 높이 평가할 만하다.

에센허브는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브랜드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준비해 왔으며 에센허브의 첫 미국 시장 진출인 아마존닷컴 입점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라인을 확장하여 미국 온라인 시장에서 K-뷰티를 알리는데 선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센허브는 피부 자극 임상테스트인 더마테스트의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제품에 대한 안전도 검증은 물론 저자극 화장품으로써의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설립된 독일 소재 피부 과학 연구소의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에센허브는 중국위생허가(CFDA) 25건, 미국식품의약국(FDA) 15건을 보유하여 해외시장 기준에 맞춰가고 있다.

이러한 해외 인증과 제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해외 수출 사업에 전략적으로 힘쓰고 있으며 미국 온·오프라인 리테일 채널의 연이은 입점으로 미국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미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에센허브 제품은 미국 전용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바이오파머시 개요

바이오파머시는 자연을 통한 아름다움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2015년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이다. 청정 제주의 성분과 효능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브랜드 디씨에스(DCS), 제주 푸드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제주엔(Jeju:en), 제주 자연의 청정함에서 피부 본래의 힘을 찾아주는 브랜드 제주바람(JEJUBARAM), 바디&메이크업 전문 트렌디 브랜드 에쏘띠(ASSOTER), 허브 성분을 담은 브랜드 에센허브(essenHERB)를 보유하고 있다.

essenHERB: http://www.essenherbusa.com

웹사이트: http://www.biopamacy.co.kr

연락처

바이오파머시
홍보팀
장수영
02-6918-8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