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2018 여름방학 특강’ 대개강

7월말부터 8월까지… 융합사고력, 올림피아드, 내신 대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뉴스 제공
CMS에듀
2018-06-27 14:22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가 ‘2018 여름방학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1부터 고2 학생을 대상으로 7월 말부터 8월까지 전국 CMS영재교육센터와 영재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학생의 수준과 목적에 따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CMS영재교육센터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융합사고력을 키우는 사고력 특강 △교과 개념을 이해하고 응용력을 키우는 교과특강 △유형별 문제풀이로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사고력 문제해결력 특강 △올림피아드를 대비한 유형별 문제해결력과 서술능력을 키우는 올림피아드 특강 등을 진행한다.

CMS영재관은 초등 고학년과 중·고등 대상의 필수특강과 선택특강을 개설한다. 필수특강은 여러 올림피아드를 대비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단원을 정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선택특강은 학년과 수준에 맞춰 개념정리부터 응용, 심화까지 집중학습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여름방학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활용해야 한다. 본인의 수준과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자신감을 키우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름방학 특강 일정과 프로그램은 센터별로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센터에 전화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