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제네시스, 인도 진출 및 마네시 프라탑 싱 지사장 임명

뉴스 제공
PEI-Genesis
2018-06-27 13:35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학적으로 설계된 맞춤형 커넥터와 케이블 솔루션 설계 및 조립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인 PEI제네시스(PEI-Genesis)가 인도 시장에 진출하고 마네시 프라탑 싱(Manesh Pratap Singh)을 인도 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이 회사의 제인 피셰티(Jane Fishetti) 유통 및 국제영업 담당 사장이 26일 발표했다.

피셰티 사장은 “우리는 인도 시장에서 조스트 엔지니어링(Jost Engineering)을 통해 다년간 제품을 판매해 왔지만 마네시 프라탑 싱을 임원으로 임명함으로써 인도 시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며 “다음 단계로 해야 할 일은 이처럼 활성화되고 있는 시장의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영업 및 엔지니어링 전문 직원 팀을 구성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뉴델리에 본거지를 둔 싱은 인도와 서아시아지역에서 20여 년간 사업 개발 및 영업 분야 관리직을 맡아왔다. 그는 노텔DASA(Nortel DASA)의 현지 지사장, 타타 그룹(Tata Group) 계열사의 사업개발 총괄, AEG파워 솔루션즈(AEG Power Solutions)의 영업 및 마케팅 총괄 등을 역임했다.

싱은 “인도 시장은 전세계의 성장하는 기업체들이 계속 주목하고 있다”면서 “PEI제네시스의 독보적인 가치와 전문기술을 주로 항공, 방위, 위성, 철도, 산업 부문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 PEI제네시스의 인도 전역에 걸친 사업 확대는 인도 정부의 제조업 육성정책인 ‘메이크 인 인디아(Make in India)’ 프로그램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티븐 피셔(Steven Fisher) PEI제네시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인도에 물리적으로 진출하는 것은 확고한 전략적 조치”라며 “마네시 프라탑 싱을 PEI가족으로 영입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중 하나인 인도에 물리적으로 진출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피셰티 사장은 “인도의 고객들은 우리의 서비스와 전문 기술을 환영하고 가치를 평가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PEI제네시스(PEI-Genesis) 개요

PEI제네시스(PEI-Genesis)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정밀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조립업체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커넥터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는 전세계 군사, 산업, 의학, 항공, 교통, 에너지 부문을 지원하는 공학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는 PEI제네시스는 인디애나주 사우스 벤드, 애리조나주 챈들러, 멕시코 노갈레스(Nogales), 영국 사우샘프턴(Southampton), 중국 주하이(Zhuhai) 등에 생산 시설과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 영업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eigenesi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60050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eigenesis.com/

연락처

PEI 제네시스(PEI-Genesis)
제나 힝클(Jenna Hinkle)
+1 215-737-1151
Jenna.Hinkle@peigenesis.com
데비 앨버트(Debbie Albert)
+1 215-283-6006
debbie@albert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