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협동조합 시흥주거복지센터와 사단법인 해피기버, 주거복지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해피기버
2018-06-27 14:00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해피기버와 사회적 협동조합 시흥주거복지센터가 21일 저소득 소외계층 주거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회적 협동조합 시흥주거복지센터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로 더 많은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전하기 위해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는 해피기버와 함께하기로 한 것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사단법인 해피기버 권태일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사회적 협동조합 시흥주거복지센터와 협력하여 취약계층의 주거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거복지 사각지대가 해소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적 협동조합 시흥주거복지센터 정원오 이사장은 “주거복지사업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협력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해피기버와 유기적 관계를 맺어 저소득층의 주거복지 향상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주거 취약계층 발굴, 주거복지 및 사회복지 정보와 서비스 제공, 재능 나눔 활동 등에 대해 유기적인 협력과 공유를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주거복지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

연락처

해피기버
사업기획팀
조범석 주임
02-2682-00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