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onairemansion.co.uk, 영국 호화 저택 내걸고 세계 최초 주택 추첨 행사 진행

뉴스 제공
millionairemansion.co.uk
2018-06-27 10:2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illionairemansion.co.uk가 세계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시가 230만파운드의 호화 주택을 상품으로 내건 세계 최초의 주택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 전원 저택은 영국 런던에서 자동차로 2시간 걸리고 아름답고 유서 깊은 데번셔(Devonshire) 해안에서 25분밖에 걸리지 않는 데번(Devon)에 위치해 있다.

이 저택은 모든 집기와 가구가 갖춰져 있고 실내 수영장, 체육실, 3홀 골프장, 10에이커 넓이의 대지, 자동차 4대가 들어가는 주차장, 자체 정원이 있는 별도의 아파트 등이 있다. 또 상품에는 현금 5만파운드, 롤스로이스(Rolls Royce) 차 1대, 영국 인지세 1년 분 선납, 가정부 및 정원사의 임금 1년 분 선납 등이 포함된다. 수상자는 그 집에 살거나 세를 놓거나 매각할 수 있다. 더구나 현재의 소유주가 이 호화 자산의 매각을 도울 수 있다.

이 저택의 1층에는 대형 홀, 응접실, 주방, 식당, 도서실, 서재, 조찬실, 바(bar)로 통하는 2중 출입문이 있고 여흥 용 테라스와 바비큐 구역으로 통하는 2중 문이 있으며 정원으로 연결되는 계단이 있다. 지하실에는 포도주 저장실, 다용도실, 건조실, 저장고가 있다.

2층에는 욕실이 딸려 있는 4개의 대형 침실이 있다. 주인 스위트 룸에는 거실 공간, 탈의실과 발코니로 통하는 프랑스식 문이 있다.

이 주택은 전동식 대문, 폐쇄회로 TV 및 경보 시스템 등 보안 장치가 완전히 구비돼 있다.

전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서 누구나 응모하여 주택을 상품으로 탈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주택 추첨 행사는 millionairemansion.co.uk가 최초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름이 밝혀지는 것을 원치 않는 자수성가한 이 주택 소유주 부부는 결혼하여 45년 동안 함께 사업을 운영했다. 이들은 이번 추첨 행사에서 나온 수익금의 20%를 자선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들 부부는 “우리가 직장 생활을 처음 시작했을 때 최초 고용주가 우리에게 베푼 지원에 감명 받아 다른 사람을 도와야겠다는 열정을 갖게 됐다”며 “우리는 행복한 가정의 많은 추억을 갖고 있는데 이제는 집을 훌륭한 자선 사업에 사용하여 어느 누군가가 즉시 백만장자가 되게 하고 싶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 어디엔가 사는 누군가가 영국의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에 있는 매우 영국적인 저택을 상품으로 획득하여 하루 아침에 백만장자가 되는 것을 생각하면 기쁘다”고 밝혔다.

최고상에는 230만파운드 가치의 이 저택을 수여하고 9명의 차점자들에게는 각각1만파운드의 상금을 수여한다.

추첨 참가 티켓은 10파운드이며 여기에 예약 수수료가 거래당 50펜스씩 추가된다. 추첨 참가자는 나이가 18세 이상이어야 하고 millionairemansion.co.uk 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고 선다형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해야 한다.

millionairemansion.co.uk 의 추첨 참가자 모집은 2018년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판매되는 티켓은 최대 100만개이다.

* 영국을 제외한 북아일랜드 및 유럽연합(EU) 국가 국민과 이러한 추첨이 법률로 금지된 나라 국민은 이 추첨 행사에 응모할 수 없다. 추첨 조건은 https://millionairemansion.co.uk/terms-and-conditions/ 참조.

이 추첨 참가자 모집 행사는 저택 소유주가 세운 회사 오길비 프로모션즈(Ogilvie Promotions)(https://www.ogilviepromotions.co.uk/(영국 사업자 등록: 번호 11028385)가 운영한다. 수상자는 컴퓨터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무작위로 추첨하며 독립 법률 팀이 감독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추첨 참가자 모집 마감 후 3일 이내에 통보할 예정이다.

수혜 대상 자선단체는 메이크 어 위시 영국(Make a Wish UK), 데멜자(Demelza), 영국 적십자사(British Red Cross), 글로벌 메이크 섬 노이즈(Global’s Make Some Noise), 헬프 포 히어로즈(Help for Heroes), 엘리자베스 레거시 오브 호프(Elizabeth’s Legacy of Hope), 에드나 아단 재단(Edna Adan Foundation), 벌룬스 데번(Balloons Devon), 해양보존협회(Marine Conservation Society), 오버 더 월(Over the Wall), 팜스 포 시티 칠드런(Farms For City Children) 등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60058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illionairemansion.co.uk/

연락처

millionairemansion.co.uk
애슬리 미디어(Astley Media)
댄 프리처드(Dan Pritchard)
00 (44) 1392 267394
dan.pritchard@astleymedia.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