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유홀딩스, 암스테르담에서 개최하는 인공지능 박람회 후원

인공감성지능이 정치적 예측과 의료 분야 모습 바꿔

뉴스 제공
BPU Holdings Inc.
2018-06-27 09:45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피유홀딩스(BPU Holdings)가 금주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유럽 인공지능 박람회(AI Expo Europe)에 참가한다.

이 회사의 CTO(최고기술책임자)인 카를로스 아트 네바레즈(Carlos ‘Art’ Nevarez)는 비피유의 최첨단 ‘짐오에스 운영 시스템 클라우드(ZimOS Operating System Cloud)’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 서비스는 개인이나 기업 대상으로 인공지능(AI)과 인공감성지능(AEI) 기술을 개개인에 최적화하여 종합적인 감정 에뮬레이션으로 변환 후 제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첫 번째 주제발표는 ‘인공감성지능(AEI)를 이용한 진화형 미래 예측(Evolved Forecasting Using Artificial Emotional Intelligence)’기술을 주제로 하여 비피유홀딩스가 개발한 ‘짐고 폴링(ZimGo Polling)을 소개하면서 상황주도적 대화와 여과되지 않은 대화, 그리고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보다 정확한 정치적 예측 기회를 개괄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이 발표는 회의 2일차(6월 28일) 오전 10시 15분에 예정되어있다. 두 번째 주제발표는 비피유의 콘텐츠 큐레이터이자 대변인인 앨리슨 강(Allison Kang)이 ‘헬스케어 분야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인공지능(AI Transforming Healthcare)’이라는 주제에 관하여 패널로 참가하여 토론할 예정이며, 회의 2일차(6월 28일) 오후 12시 45분에 진행할 예정이다.

카를로스 아트 CTO는 “우리는 기계가 사람들이 어떻게 감성 및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감정 및 감성 지능을 종합적으로 모방할 수 있는 역량을 기계에게 가르치고 있다”라고 강조하며 “이와 함께 흥미진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들을 개발하여 헬스케어 분야 분석 및 지원, 시장 평가, 소비자 및 유권자의 정서 및 감성 분석을 통한 시장 예측 분야 및 사물인터넷(IoT) 분야에서 맞춤형 콘텐츠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같이 급속히 진화하고 있는 자체 기술을 활용하여 비피유가 개발한 또다른 제품이 바로 ‘짐고 닐(ZimGo Neil)’이다. 이는 새로운 유형의 개인 맞춤형 인공지능 뉴스 큐레이터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하자마자 미국 및 한국에서 두 차례 애플 앱스토어 상위 앱 목록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짐고 아이메이(ZimGo aiMei)’는 내자신과 친구와의 관계를 복합적으로 평가하고 개선점을 재미있게 도출해주는 인공감성지능 앱으로 웨어러블 워치나 스마트폰 상에서 감성지능 개선을 통하여 자기자신을 인식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줄 수 있다. 최초의 인공감성지능 기반 정치 예측 플랫폼으로 프랑스어와 한국어 그리고 영어로 출시된 ‘짐고 폴링(ZimGo Polling)은 한국과 미국의 선거 과정에서 이미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향후 유럽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참석자들은 Neil Publisher와 ZimOS 등 개인 기호 및 취향을 기계에게 학습시킬 수 있는 개인형 클라우드 인공지능이 어떤 것인지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향후 지속적으로 복잡해지고 서로 더 조밀하게 연결되는 모바일 및 소셜 라이프 환경에서 내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자연어 처리(NLP)와 문자 분석, 정서 분석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알타 플라나(Alta Plana)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세스 그라임즈(Seth Grimes)는 “자동화된 감성 해석 즉 감성 인공지능은 현재 소비자 마케팅과 선거 캠페인을 비롯한 공공 대상 캠페인에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기능”이라고 말했다.

자연과학재단(Natural Science Foundation)과 애리조나 주립대학교의 자율컴퓨팅센터(Center for Autonomic Computing at the University of Arizona)의 공동 이사인 살림 하리리(Salim Hariri) 박사는 최근에 “여러 가지 애플리케이션 중에서 비피유의 인공감성지능 기술은 환자의 감정 판단과 비판적 평가를 통해 의료 발전을 이루어낼 수 있는 잠재력이 매우 크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bpuholdings.com 참조. 비피유 제품 및 기술에 대한 구매, 제휴 및 기타 문의는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법인 전화(1.702.824.9717 또는 수신자 부담전화 1.866.851.6832) 이용.

비피유홀딩스 개요

비피유홀딩스는 세계 최초의 인공감성지능 플랫폼인 ‘짐오에스(ZimOS)’의 개념을 창시하고 개발을 시작한 회사이다. ‘짐오에스(ZimOS)’는 AEI의 근간이 되는 운영체제이다. 인공지능이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따라 한다면, 인공감성지능은 사람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따라 한다고 보면 된다.

오늘날 모든 개인과 조직체들은 정보의 과부하에 시달리고 있다.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 그리고 인베이시브 컴퓨팅(Invasive Computing) 이렇게 네 가지 트렌드가 혼재되어 이러한 정보의 과부하를 더욱 가속화시키고 있다. ‘짐오에스(ZimOS)’ 플랫폼은 제품과 서비스의 근간이 되는 플랫폼으로서 데이터 분석 및 프로세스의 효율과 속도를 높여주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비피유는 인간의 감성 지능을 개선하기 위하여 엄격하게 개발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수준을 증진시킴을 목적으로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인간의 감정과 감성을 구분하고 다룸으로서 사람과 사람간 그리고 직장 내에서의 인간 관계 관리를 분별력 있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차원에서 관리해줄 수 있다. AEI는 자연어 분석, 기계학습 및 감성 지능의 통합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개인의 사생활을 철저히 보호할 수 있는 설계 기술로 이와 같은 내용의 기술을 구축할 것임을 약속 드린다. 개인과 조직체들은 ‘짐오에스(ZimOS)’ 환경 내에서 각기 주어진 영역 내에서의 통제권한과 소유권한을 가질 수 있다.

비피유는 발생하는 순익의 일부분을 사회에 환원한다. ‘BPU’는 한국어로 ‘베풀다(베품)’라는 용어의 영어 약자이다. 비피유는 회사 사규에 회사 순익의 30%를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되돌려준다는 규정을 두고 실제로 최선을 다하여 그 실천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비피유에 대하여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한 경우에는 press[at]bpuholdings.com 에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2659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puholdings.com/

연락처

비피유홀딩스(BPU Holdings)
미국
John Pilmer,
+1 801-369-7535
john.pilmer[at]bpuholdings.com
한국
Allison Kang
02-548-9593
Allison.kang[at]bpuholdings.com
투자 문의
Kim, Heawon
02-548-9593
7777[at]bpuhold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