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 론칭 이벤트 넥시 토큰 에어드랍 진행

뉴스 제공
넥시빗
2018-06-27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nexybit)’이 6월 27일 오후 5시(한국 시간) 정식 오픈한다.

거래소 론칭과 동시에 상장되는 초기 코인은 엑심체인(EXC), ATM체인(ATM), 이더리움(ETH), TTC프로토콜(TTC), 이그드라시(YEED; Lock이 풀리면 상장)로 각각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 마켓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넥시빗은 엄격한 자체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유망성을 판단하여 올해 12월까지 100여개의 코인을 상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넥시빗은 약 4주간 거래소 오픈 기념 이벤트로 넥시(NXY) 토큰 에어드랍을 진행한다. NXY 토큰은 넥시빗이 자체 발행한 토큰으로, 거래를 통해 채굴되며 넥시빗 거래소 내의 수수료 감면, 투표권 행사 등의 부가기능을 갖는다. 에어드랍되는 NXY 토큰은 총 100만 NXY이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조기 종료되어 9월 중에 최종 지급된다.

NXY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수수료 전면 무료, 입금 토큰 대상 에어드랍 등 다른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 하다. 자세한 내용은 넥시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시빗 개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이 국내 최초로 하이브리드 거래소 모델을 내놓았다.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해킹 문제와 기존 탈중앙화 거래소의 거래 처리 속도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을 제시한 것이다. 넥시빗이 제시한 하이브리드 거래소 NDEX는 중앙화 거래소와 탈중앙화된 거래소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한 모형이다. CEX의 거래 체결 엔진을 차용해 거래 속도를 최대로 높이는 동시에 크로스체인 거래를 지원하는 한편 DEX의 주문 시스템으로 P2P 방식의 블록체인 거래를 구현한 것이다.

웹사이트: http://nexybit.com

연락처

Nexybit(넥시빗)
PM/MKT
양창재 매니저
010-2770-8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