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디언트, 쿼디언트 인스파이어 R12의 일반 판매 발표

디지털 경험 향상 및 가속화를 위해 설계된 최신판

뉴스 제공
Quadient
2018-06-26 12:0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CCM: Customer Communications Management) 부문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선도기업 쿼디언트(Quadient)가 새로운 디지털 어드밴티지 스위트(Digital Advantage Suite)를 포함하는 최신판 쿼디언트 인스파이어 R12를 일반에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쿼디언트 인스파이어의 업데이트 버전인 이 신제품은 고객과 파트너들이 디지털 경험에 역점을 둔 모든 채널을 통해 변함 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더욱 잘 제어하도록 설계됐다.

사용자들은 인스파이어R12가 있으면 단순하고 현대적이며 종합적인 플랫폼을 통해 몇 달이 아니라 몇 일 내에 모든 채널의 커뮤니케이션을 설계할 수 있다. 이 솔루션에는 추적(tracking)과 승인 프로세스가 완전히 통합되어 있어서 몇 분 안에 모든 채널의 설계를 변경하고 시험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인스파이어R12는 여정 지도(journey map)에 대한 연결에서부터 통신, 우편물 선별, 주소, 전화 및 이메일 등의 검증, 이메일 전송, SMS전송, 우편물 배달 추적 및 생산 추적 관찰에 이르는 통신 프로세스의 모든 부분을 통합하여 다수의 시스템을 복잡하지 않게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쿼디언트 인스파이어 R12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있어서 구내 툴 및 클라우드 기반 툴의 성능이 향상되어 기업체들이 계속 법규를 준수하고 더욱 민첩해 지며 기량(skill) 격차를 줄일 뿐 아니라 아래와 같은 능력을 부여한다.

· 대고객 부서 직원들이 어떠한 채널을 통해서도 신속하고 쉽게 맞춤형으로 승인된 커뮤니케이션을 보낼 수 있게 한다.

·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반듯이 브랜드 기준을 충족시키고 정부 법규를 준수하게 함으로써 위험성을 관리한다.

· 사용자 이벤트를 로그하고 추적하여 유럽연합(EU)의 개인정보보호 규정(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GDPR) 요건을 지원한다.

· 모든 IT(정보기술) 시스템을 끊김 없이 통합한다.

· 회사 자체의 환경과 클라우드 제공자 사이에서 상황에 따라 전환함으로써 변동되는 요구에 맞게 생산을 확대/축소한다.

· 고객 여정의 상황 안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사전에 관리한다.

· 옴니 채널의 조정 기능을 활용하여 교차 채널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조절한다.

· 이메일, 프린트, 옴니 채널 및 풍부한 알림(rich notification)을 교정하는 기능이 향상된다.

· 두 가지 보편적 비즈니스 솔루션인 세일즈포스(Salesforce)와 도큐사인(DocuSign)을 통해 통합 가속기(accelerator)를 활용한다.

타미르 시걸(Tamir Sigal) 쿼디언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기업체들은 법규를 준수하고 일관성 있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커다란 압력을 받고 있어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도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스파이어 R12는 가장 중요한 채널인 디지털 채널을 가속화하여 프로젝트를 모든 채널로 전달함으로써 한 장소에서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제어하도록 설계돼 있다”며 “이처럼 절실히 필요한 기술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쿼디언트(Quadient) 개요

쿼디언트(Quadient)는 기업들이 기존 및 미래 고객들과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오포스트(Neopost) 디지털 회사인 쿼디언트의 기술 포트폴리오는 기업들이 모든 채널에서 시기 적절하고 최적화되고 맥락에 맞는 고도로 개인화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쿼디언트의 솔루션은 더 나은 협업과 가시성을 고객 여정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의 측면에서 기업 전반을 통합하고 활성화한다. 쿼디언트는 전세계 수천 개의 금융 서비스, 보험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모바일,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및 인쇄 기술 등을 통해 최선의 고객 경험을 달성하려는 노력을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50050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adient.com/

연락처

쿼디언트(Quadient) 홍보대행
스털링 킬고어(Sterling Kilgore)
샌디 암스트롱(Sandy Armstrong)
회계이사
+1-630-964-8500
sarmstrong@sterlingkilg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