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23일 인천-팔라완 신규 취항식 개최

주 7회 인천 오전 8시 25분 출발

뉴스 제공
필리핀항공
2018-06-25 12:00
마닐라, 필리핀--(뉴스와이어)--필리핀항공이 6월 23일 오전 인천-팔라완 신규 취항식을 갖고 첫 운항을 개시했다.

필리핀항공은 팔라완 노선 첫 취항을 기념해 탑승게이트 앞에서 임직원 및 공항공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필리핀항공 인천-팔라완 신규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취항행사에서는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 조우호 처장이 성공적인 취항을 기원하는 축사를 진행하였고 취항편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깜짝 무료항공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어서 첫 취항을 기념하고자 당첨 승객 두 명과 필리핀항공 관계자와 승무원, 공항공사 관계자가 함께 테이프 커팅식을 가지며 팔라완 노선을 개통했다.

이번 인천-팔라완 첫 편 탑승률은 만석(노쇼4명)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해당 노선은 A321 기종(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플러스 18석, 이코노미 169석)이 투입되며 주 7회 인천에서 오전 8시 25분 출발하여 오후 12시 5분에 팔라완에 도착하고, 팔라완에서 오전 12시 50분에 출발하여 인천에 오전 6시 30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3박 5일 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필리핀항공은 이번 직항편 취항을 통해 팔라완으로 가는 가장 빠르고 편한 하늘길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신 여행 트렌드인 에코투어리즘에 걸맞는 지하강(UNESCO), 호핑, 반딧불투어를 통해 자연에 힐링하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필리핀항공은 이번 팔라완 신규 노선으로 인해 한국(인천/부산)-필리핀 간 9개의 노선을 운영하게 됐으며 팔라완은 늘어나는 한국인 관광수요와 동반 성장하며 필리핀 대표 휴양지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기종 및 좌석

·A321기종(199석)으로 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플러스 18석, 이코노미 169석 구성

◇ 주요서비스

·따뜻한 기내식, 음료, 담요, 베개를 제공하여 쾌적한 기내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여 한국 승객의 편의를 돕는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my PAL을 제공하여 즐거운 비행을 선사한다.
·수화물은 이코노미 20kg, 프리미엄 이코노미 25kg, 비즈니스 30kg으로 넉넉하게 허용한다.
·필리핀항공 단독 마일리지 Mabuhay Miles 적립이 가능하며 주요 혜택으로는 필리핀항공 왕복기준 약 9회 이용 시 1회 무료항공권 제공, 제 3자 양도가능, 좌석 업그레이드가 있다.
·필리핀항공 전용 터미널로 출입국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마닐라 제2국제공항).

필리핀항공 개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운항을 시작하였으며, 취항 이래 현재까지 77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Full Service Carrier)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4성 항공으로 한국-필리핀 노선의 가장 많은 좌석과 스케줄을 보유 하고 있으며 2017년 1월부터는 인천-클락 직항, 6월부터는 인천-보홀 구간의 단독 직항 노선을 취항하며 지속적인 신규노선 발굴과 지역개발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2018년 6월 23일부터는 팔라완으로 가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신규직항을 통해 그 동안 접근성으로 인해 다소 떨어졌던 매력도를 한층 끌어올림으로써 보다 많은 관광수요 창출을 기대한다.

웹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필리핀항공 한국 GSA
락소홀딩스
곽은정 대리
02-2085-8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