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 출시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구성… 홈라이브러리, 홈오피스 및 신혼부부의 서재로 연출

‘엘바’ 서랍형 책상, 일반형 책상, 2인 책상, 패밀리 테이블 등 취향별 선택 가능

다양한 사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공간 조성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6-25 09:06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취미공간, 홈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 조성이 가능한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를 출시했다.

‘엘바’ 시리즈는 밝은 우드컬러와 그레이쉬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서재가구로 홈라이브러리, 홈갤러리, 홈오피스 등 멀티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책상류로 구성되어 있다. 일룸 글렌 홈 라이브러리 시리즈와 함께 매치하면 필요에 따라 각양각색의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일룸 ‘엘바’ 서랍형 책상은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감각적이면서도 심플한 라인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스칸디나비안 분위기의 서재를 꾸미는 데 제격이다. 톤 다운된 그린 색상의 서랍장은 손잡이가 없고 서랍 4면의 파인 홈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다. 나뭇결을 살린 내추럴한 원목 다리와 세련된 라인의 스틸 와이어가 조화를 이루며, 상판내장형 USB 포트가 있어 전자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다. 서랍장과 동일한 색상의 철제 프레임으로 구성된 글렌 선반장과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일룸 ‘엘바’ 일반형 책상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거실, 침실, 베란다 등의 한 켠에 작은 공간을 활용하여 나만을 위한 미니 서재로 꾸밀 수 있고, 2인 책상은 별도의 서재 방 또는 거실 베란다 확장 공간에 두고 2인이 함께 독서 및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기에 적합하다. 패밀리 테이블은 거실 공간을 카페처럼 연출할 수 있는 빅테이블로 여럿이 둘러앉아 함께 대화하고 공부, 독서,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 가족 서재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테이블 위에 올려 모니터 눈높이를 맞춰주고,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니터 선반도 선택 가능하다.

한편 심플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엘바’ 시리즈는 최근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주인공 김미소의 싱글하우스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가구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일룸은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는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와 아이가 있는 가족까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일룸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최적화된 맞춤 공간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룸의 ‘엘바’ 시리즈는 일룸 프리미엄샵 및 전국 대리점, 일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세미 과장
02-3406-2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