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ellation, DAG 토큰 배포 및 플래그십 제품 Orion 론칭 통해 개발자 커뮤니티 활성화

비공개 프리세일 통해 3370만달러 조달한 Constellation

뉴스 제공
Constellation
2018-06-24 11:13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소비자급 애플리케이션용 블록체인으로 수평적 확장성을 갖춘 Constellation Labs(이하 Constellation)가 플래그십 제품인 Orion을 론칭했다.

Constellation 생태계에 대한 멤버십 포털인 Orion은 앞으로 Constellation 팀과 개발자, 그리고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리소스를 공유하며 토큰 보상 모델 내에서 네트워크에 기여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예정이다.

Constellation 토큰 보유자는 인센티브화된 커뮤니티와 개발자 등급 회원들을 대상으로 토큰을 스테이킹해 액세스하는 한편 일반 등급 회원은 포털의 다양한 채널과 게시판을 열람할 수 있게 된다. 이 포털은 Constellation의 DAG 토큰이 배포되는 6월 18일부터 전면 활성화 된다. 이후 Constellation의 공인 테스트넷이 8월 초 론칭되며, 토큰 보유자는 노드를 러닝하고 DAG 토큰을 스테이킹해 테스트 거래를 검증해야 한다. 노드는 거래 처리량과 평판 점수에 기반해 검증자 리워드(ERC-20 DAG)를 받으며, 리워드는 테스트넷 참가자 수에 비례해 지급된다. 지급한다. 기능이 완전 활성화될 경우 본 시스템은 인센티브화된 크로스 체인 테스트넷(Constellation DAG를 ERC-20으로)이 될 전망이다.

Orion은 개발자와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오류 보고부터 백서 오역 수정 등 다양한 활동에 기여한 대가로 토큰을 받는 한편 커뮤니티를 전반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한다. 포인트 기반 시스템으로 생산적인 활동에 대해 보상하는 Orion의 기본적인 리워드 구조는 앞으로 자체적인 계급을 형성하고 긍정적인 커뮤니티 행동을 장려할 것이다. 토큰은 한 번 스테이킹 된 이후에는 6개월의 멤버십 기간 동안 거래가 제한된다. Constellation은 앞으로 6개월 간 월별로 에어드롭을 실시하고 거래가 제한된 DAG 2종을 증정하는 한편 Orion 포털에 멤버십을 오픈할 예정이다.

브랜든 플레이포드(Brendan Playford) Constellation CEO는 “우리 커뮤니티가 생태계를 효율적으로 구성, 구축,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시키고 개발자와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것이 Orion 론칭의 목적이다. Constellation은 전 세계 사람들 사이에 존재하는 신뢰를 디지털 방식으로 수집, 정량화 하고 이를 네트워크 보안에 활용하는 방법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인센티브화 된 Orion 오픈과 더불어 우리 토큰에 대한 스테이킹을 장려함으로써 Constellation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네트워크 확장에 방해가 되는 요소에 대응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

Constellation만의 독특한 Proof-of-Meme 프로토콜은 각 개인이 블록체인 향상과 모니터링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프로토콜은 개인이 보유한 휴대전화, 노트북, 태블릿, 기타 스마트 기기를 통한 컴퓨팅 파워를 활용한다. 또한 Proof-of-Meme는 노드의 시스템 내 전체적인 평판을 향상시키는 행동에 대해 리워드를 제공한다. Orion은 이러한 접근 방식을 확장한 것으로 커뮤니티가 Constellation의 프로토콜에 대해 부가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리워드를 구축,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툴을 공급한다.

와이어트 멜드먼 플로크(Wyatt Meldman-Floch) Constellation CTO는 “Constellation 프로토콜은 블록체인의 확장성을 저해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이를 위해 리소스 효율성이 높고 기하급수적 확장성을 갖춘 솔루션을 공급한다. Orion의 커뮤니티와 개발자 포털은 이러한 비전이 반영된 것이다. Constellation 테스트넷은 앞으로 Orion을 통해 론칭될 예정이며, 미래의 네트워크 개발을 위해 안전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Constellation은 2018년 1월 공인된 투자자와 펀드,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비공개 프리세일을 통해 3370만달러를 조달했다. 총 7억3012만4895의 토큰이 판매되었으며, 이 가운데 14% 가량은 6월 18일 Constellation DAG 토큰 배포를 통해 판매되었다. 첫 에어드롭은 7월 7일 실시되며 이를 포함 올해 중으로 다섯 차례의 토큰 배포가 있을 예정이다.

브랜든 플레이포드 CEO와 와이어트 멜드먼 플로크 CTO는 현재 인터뷰가 가능하다.

Constellation 개요

Constellation은 수평적 확장성을 갖춘 블록체인 마이크로서비스 운영 시스템으로 서버리스 아키텍처를 통해 높은 수준의 거래 처리량을 보장하기 때문에 소비자급 애플리케이션이 시스템상에 구축될 수 있게 한다. Constellation은 Proof-of-Meme라는 프로토콜을 사용해 컨센서스를 형성했다. 노드의 역사적인 Delegate 셀렉션 참여를 이용한 이 프로토콜은 노드의 호의적인 태도에 보상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온램프 상에서 마찰이 없어 비기술 사용자들도 Constellation 상에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nstellationlabs.io

연락처

Constellation
Tamani Jayasinghe
Wachsman
91790079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onstella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