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h, Fintech 50 리스트에 등재

뉴스 제공
Mash Group
2018-06-24 11:10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Mash가 6월 20일(현지시간) 런던 Silicon Valley Bank에서 열린 행사에서 1800여 기업들을 제치고 FinTech50 2018 리스트에 등재되었다. 이번에 Mash는 N26, Monzo, Raisin, Revolut 등 유럽의 쟁쟁한 핀테크 기업들과 함께 리스트에 포함되었다.

제임스 힉슨(James Hickson) Mash Group CEO는 “올해는 Mash에 전환기와 같은 한 해로, 우리 회사가 가진 모멘텀은 지속되고 있다. FinTech50는 핀테크 업계에서 오스카상과 같은 위상을 가진 리스트로 여기에 등재되기 위한 경쟁 또한 치열하다. Mash는 1800여 업체를 제치고 선정되었으며, 올해 리스트에 신규 등재된 기업은 14곳에 불과하다. 유럽의 대표적인 핀테크 업체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은 무한한 영광이자 유럽에서 메이저 기업이 되기 위한 구성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 지원을 아끼지 않은 FinTech50 조직위원회, 그리고 열심히 노력해 준 우리 지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토미 린드포스(Tommi Lindfors) Mash Group 창립자 겸 회장은 “최고 중의 최고 기업들만 등재될 수 있는 Fintech50 리스트에 포함되어 영광이다. 이번 선정은 투자자들과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우리 회사의 전략적 방향, 직원들의 헌신과 노력, 그리고 유럽 내 주요 업체들과 경쟁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주는 일이라 하겠다”고 말했다.

힉슨 CEO는 “이번 수상은 대출, 카드, 결제 사업 전반에 걸쳐 독보적 수준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우리 회사의 노력을 상징할 것이다. 우리는 앞으로 파트너사인 Verifone을 통해 유럽 내 수많은 머천트들을 대상으로 pay-later 솔루션 공급을 늘리고 유럽 전역에 걸쳐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Mash 개요

Mash는 2007년 이래 핀테크 분야의 혁신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독자적인 첨단 알고리즘과 머신 러닝 기술, 자동화 플랫폼을 이용해 매일 수많은 고객들에게 뛰어난 금융 및 지불 솔루션을 제공한다. Mash는 모든 거래가 원활하고 융통성 있으며 불안 요소없이 이루어지도록 하면서 기술이 주도하는 미래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Mash는 유럽 핀테크 분야 리더로 손꼽힌다.

연락처

Mash Group Plc
Jonas Lindholm
+358 10 217 1003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