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여행 성수기 특별 할인·적립 이벤트 개최

7~9월 출발하는 해외패키지 예약·결제 고객 대상 최대 5% 할인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부킹닷컴과 최대 50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18-06-24 10:38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자사 생활편의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에서 여름철 성수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마련, 해외패키지 상품가의 최대 5%를 할인해 준다.

7월 31일까지 올댓서비스내 올댓여행 상담센터를 통해 모두투어, 하나투어, 레드캡투어, 한진관광, 참좋은여행 등 5개사가 선보이는 ‘7~9월 출발 해외패키지’ 신규 예약 및 결제고객 대상이다.

또한 동반아동 1인 당 3만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 결제금액 300만원 이상(예약금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이며, 만 18세 미만 아동 및 출발 팀당 최대 9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번 성수기 특별 이벤트는 여행사별/상품별 할인율이 상이하며, 일부 특가상품은 제외되는 등 자세한 내용은 올댓여행 홈페이지나 상담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오는 10월 말까지 자유여행 고객을 위해 부킹닷컴과 함께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올댓-부킹닷컴 이벤트 응모 및 예약 후, 정상 체크아웃 결제 시, 최대 50만점 내에서 마이신한포인트 8%를 적립해준다.

온라인 예약 시, 신한카드 홈페이지 ID 및 결제 예정인 신한카드 마지막 4자리를 기재해야 하며, 모바일 이용 시에는 올댓쇼핑 앱을 통해서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자사 플랫폼에서 여름철 성수기 알뜰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협력업체와 긴밀히 협의하여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상품 확대 및 추가할인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