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누정 전통문화향연 '강원풍류' 개최

권연태 연희단의 남사당패 풍물놀이 공연
출처: 강원문화재단
2018-06-21 18:27
올림픽누정 전통문화향연 강원풍류 포스터
춘천--(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1일 --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은 올림픽누정 전통문화향연 ‘강원풍류’ 세번째 공연을 6월 23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알펜시아리조트 야외특설무대에서 진행한다.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9일에 이은 행사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올림픽 개최지역인 평창 알펜시아에서 정기적인 문화행사를 개최해, 지속적인 문화예술 향유의 장을 마련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

6월 23일 공연에는 중요무형문화재 제3호 남사당 줄꾼 권원태연희단을 중심으로 한 줄타기를 비롯해 버나놀이, 풍물놀이 등 다양한 전통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우리 전통 놀이의 친근감과 흥겨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원문화재단은 밝혔다.

이 밖에도 알펜시아리조트 내 청송정이 위치한 솔섬 및 주변 산책로에 낮과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화려한 유등이 전시되어 8월까지 야간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cf.or.kr
언론연락처: 강원문화재단 홍보대행   엠비씨씨앤아이   신사업팀   김한주   02-789-93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올림픽 누정 전통문화향연 ‘강원풍류’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