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너지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더, 주니퍼 리서치 자동차 부문 최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Quanergy Systems, Inc.
2018-06-21 17:45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가 자사의 혁신적인 라이더(LiDAR) 센서가 주니퍼 리서치(Juniper Research)의 연례 기술 및 혁신을 위한 미래 디지털상(Future Digital Awards for Technology and Innovation)에서 ‘자동차 및 텔레매틱스 부문 최우수 소비재(Best Consumer Product in Automotive and Telematics)’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쿼너지 시스템즈는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더 센서 및 스마트 센싱 솔루션을 설계 및 개발하는 글로벌 업체다. 아우디(Audi)의 AI 트래픽잼 파일럿(AI Traffic Jam Pilot)이 같은 카테고리에서 경쟁했다. 미래 디지털상은 해당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미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한 업체들에게 수여된다.

루아이 엘다다(Louay Eldada) 쿼너지 공동설립자 겸 CEO는 “주니퍼 미래 디지털상은 세계에서 가장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라이더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해온 우리 팀의 노력을 증명해준다”며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역사적인 진보를 이뤄낸 쿼너지는 자율주행차가 소비자시장 및 도로에서 주류가 될 수 있도록 S3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더 센서를 비롯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쿼너지는 통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솔루션을 상용 생산하는 유일한 라이더 제조업체다. 특허받은 S3은 자율주행차와 같이 안전필수 응용프로그램에서 요구되는 최고 수준의 성능, 안정성, 내구성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동차 산업에서 요구하는 가격대를 충족하도록 고안됐다. 핵심 독점적 인식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Qortex™는 쿼너지의 라이더 센서 제품군과 호환되며 3D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를 정확히 분석해 물체 탐지, 추적, 분류 등의 주요 기능을 수행한다.

미래 디지털상 수상자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제품특징 및 사용자 혜택, 혁신, 상업적 파트너십, 상용 출시, 인증 및 준수, 향후 사업개발 가능성 등의 다양한 기준을 통해 선발한다. 시상 프로그램은 자동차 및 텔레매틱스, 스마트홈, 스마트 웨어러블, 디지털 헬스, 신생 및 혁신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가능성 있는 제품을 선정한다.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개요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는 광학, 광자, 광전자공학, 인공지능, 제어시스템 분야에서 수십년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2012년 설립됐다. 실리콘밸리의 중심지인 캘리포니아 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둔 쿼너지는 스마트센싱 솔루션을 공급한다. 쿼너지는 3D 공간 데이터 및 물체 탐지, 추적, 분류 정보의 실시간 수집 및 처리를 위한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더(LiDAR) 센서 및 인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업체다. 자사의 센서는 가격, 성능, 안정성, 크기, 무게, 전력효율성 등에서 탁월하다. 쿼너지의 솔루션은 운송, 보안, 산업 자동화, 3D 맵핑, 광업, 농업, 드론, 로보틱스, 스마트 공간, 3D 인식 스마트 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전성, 효율성,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적용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anerg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00062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nergy.com

연락처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앤 가쥴로(Ann Gargiulo)
마케팅 홍보 수석이사
+1-408-245-9500
media@qua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