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대전지점-굿프랜드, ‘나눔톡톡 웃음톡톡 행복톡톡’ 봉사활동 전개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8-06-21 17:09
대전--(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 대전지점(지점장 김상규)이 20일(수) (사)굿프랜드(이사장 이창희)가 운영하는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나눔톡톡 웃음톡톡 행복톡톡’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시설이용 아동들의 저녁식사 배식을 돕고, 여름철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두 시간 동안 에어컨 필터 세척등 대청소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시설운영에 큰 힘을 실어 주었다. 아울러, 더운 여름 오후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간식을 한가득 전달해서 아동들로부터 환호성을 불러일으키고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상규 지점장은 “올해에는 사회공헌활동의 기본틀로 아동, 장애인, 노인 3대 소외계층에 직접 찾아가서 몸으로 뛰는 자원봉사활동에 집중하고 있다”며 “결식아동 급식소를 찾아 배식봉사 등을 하면서 아이들의 밝은 미소를 계속 지켜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금융투자 대전지점은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그룹의 이념에 따라 바쁜 근무 중에도 시간을 따로 내서 정기적으로 임직원이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좋은사람 좋은친구 굿프랜드’의 이창희 이사장은 “우리 아동들에게 신한금융투자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주셔서 우리 꿈나무들이 활짝 웃는 모습에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는 대전천동에 위치해 있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방과 후 시간에 안전한 보호와 무료급식 제공 및 종합적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프랜드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