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ZERO와 BOX Digital Markets LLC, 합작 투자 기업 창설

세계 최초의 보안 토큰 거래 위한 규제 거래소가 될 것으로 예상

뉴스 제공
tZERO
2018-06-21 11:2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ZERO와 BOX Digital Markets LLC(BOX Digital)이 합작 투자 기업을 창설하였다고 19일 발표하였다.

이로써 이 기업은 세계 최초의 보안 토큰 거래를 위한 규제 거래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안 토큰은 미 법률 하에 ‘증권’으로 규정된 전자 토큰이다. 합작 투자 기업은 운영을 시작하기 이전에 미증권거래위원회(SEC)의 승인을 구할 예정이다.

tZERO는 합작 투자 기업을 창설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기술에 힘을 실을 것이다. 또한 tZERO는 진행 중인 기술 구현, 관리, 유지보수 및 지원을 관리할 것이며 BOX Digital은 고위 경영자 및 규제 전문가를 투입할 것이다. SEC 승인을 받자마자 합작 투자 기업은 기존에 등록된 미 증권거래소인 BOX 옵션 거래소의 시설로서 운영된다.

BOX Digital의 CEO인 리사 폴은 합작 투자 기업의 새 CEO로 지명되었다. “우리는 보안 토큰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거래를 위한 프레임워크를 생성할 SEC와 더불어 밀접하게 작업해 나갈 것이며 tZERO와 함께 이 합작 투자 기업은 보안 토큰에 대한 업계 최초의 규제 거래소를 창설하는 일에 더 밀접하게 관여하게 되는 중요한 단계에 착수하였습니다. 정교한 개별주식옵션 시장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BOX의 경험과 tZERO의 업계 선도적 블록체인 기술과 더불어, 우리는 거래자와 발행인 모두에 이익이 될 더 효율적인 자본 시장을 생성할 수 있도록 우리 조직의 결합된 전문성을 결합하였습니다”고 리사 폴은 언급하였다.

tZERO와 BOX Digital은 미국 내 보안 토큰의 거래를 위한 BOX 옵션 거래소의 의 시설로서 운영될 동일한 합작 투자 기업을 협상할 의향서를 5월에 체결하였다. 19일 발표에서는 합작 투자 기업이 경제 소유권 및 이사제를 동일하게 공유하는 tZERO와 BOX Digital과 더불어 공식적으로 형성되었다.

tZERO의 CEO인 사움 노르살레이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보안 토큰이 자본 시장의 미래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tZERO와 BOX Digital은 최초의 완전 규제 보안 거래소를 창설하고 근본적으로 서로 다른 자산 등급 전반에 걸쳐 자본을 모으고 거래하는 방식을 개선시킬 것입니다. BOX Digital과 한 팀이 되는 것으로 우리는 마이크로캡 발행인부터 SEC 보고 기업까지 모든 유형의 보안 토큰 발행인에게 우리 기술이 도달하게 확장하여 별도의 규제 플랫폼과 함께 이미 개발 중인 대안 거래 시스템을 보완할 수 있게 됩니다.”

Overstock.com의 CEO이자 tZERO의 회장인 패트릭 번은 “나는 큰 투자 공동체가 블록체인이 전세계 자본 시장에 가져올 놀라운 변화를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고 믿습니다. 이 역사적 노력에 BOX의 제휴업체로서 선택된 것은 큰 영광입니다”고 덧붙였다.

BOX Digital 개요

BOX Digital Markets LLC은 규제 환경에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는 시장을 창설하고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BOX Digital은 개별주식옵션 시장이자 BOX Options Exchange LLC의 시설인 BOX Market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BOX Holdings Group LLC의 완전 소유 자회사이다. BOX Options Exchange는 1934년 미국 증권거래법 제6항 하의 미국 등록증권거래소이다. BOX Market 및 BOX Options Exchange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www.boxoptions.com에서 찾을 수 있다.

tZERO 개요

t0.com, Inc.(“tZERO“)은 암호화를 통해 담보된 탈중앙화 원장(더 일반적으로는 블록체인 기술로 알려져 있음)에 기초한 재무 기술(핀테크, FinTech)의 개발 및 상업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Overstock.com의 주요 소유 자회사이다. 기업 운영이 시작된 이후로 tZERO는 블록체인 기술의 통합을 통해 자본 시장에 더 큰 효율성 및 투명성을 가져오려는 노력을 최초로 기울여왔다.

Overstock.com 개요

Overstock.com, Inc. 보통주(나스닥: OSTK) / Series A 우선주(메디치 벤처스 tZERO 플랫폼: OSTKP) / Series B 우선주(OTCQX:OSTBP)는 가구, 장식, 융단, 침구 및 주택 개조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제품을 저가에 판매하는, 우타 주 솔트레이크 시에 기반을 둔 온라인 소매업체이다. 가정용품 외에 Overstock.com은 제3자 판매업체로부터 수백 수천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시장뿐만 아니라 보석, 전자제품, 의류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그 상점으로는 전세계에서 장인 수제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Pet Adoptions와 Worldstock.com이 있다. 포브스는 2014년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상위 100대 기업의 목록에 Overstock을 넣었다. Overstock은 자체 홈페이지인 http://www.overstock.com 에 IR(대투자가 홍보) 하에 기업 및 기타 관련 사항에 관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미래 예측 정보

이 언론 공식발표 내용에는 tZERO의 사업에 관한 언급 내용을 포함하여 미래 예측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기대한다”, “할 수도 있다”, “믿는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예측하다”, “잠재력이 있다”, “전망하다”, “기획하다” 같은 단어 및 기타 유사 표현을 포함하는 이 언론 공식발표 내용에서 다른 언급 내용 또한 미래 예측 정보이다. 미래 예측 정보는 tZERO의 향후 발전 및 그 잠재적 효과에 관한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믿음에 기초하여 이뤄졌다. 이러한 미래 예측 정보는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다. 다양한 요인이 tZERO의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법적 개발 및 규제 개발과 관련된 요인, 기존 법적 요구사항 및 규제 요구사항의 적용 및/또는 해석, 기술 개발 및/또는 어려움, 일반 경제 상황, 자본 시장 및 암호화폐 시장의 상황,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보안 토큰에 대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는 tZERO의 능력과 관련하여 투자자 신뢰도 상의 변화, 또한 기타 중요한 요인들을 포함하여 미래 예측 정보에 반영된 예측 또는 예상과 실질적으로 달라지는 해당 결과를 발생시킬 수도 있다. tZERO는 미래 예측 정보가 기반을 두고 있는 이벤트, 조건 또는 상황 하의 변화 또는 여기에 관련된 예상 상의 변화를 반영할 수 있도록 여기에 포함된 해당 정보에 대한 갱신 또는 개정 사항을 전파할 의무 또는 책임을 명확하게 부인한다.

이 언론 공식발표 내용은 증권의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에 대한 간청이 아니며, 또한 해당 제안, 간청 또는 판매가 불법이라는 점에서 관할권에서 증권의 판매 행위가 있어서는 안된다.

웹사이트: https://www.tzero.com/

연락처

tZERO
알렉산드라 소티로풀로스(Alexandra Sotiropoulos)
+1-212-754-5615
asotiropoulos@intermarket.com

BOX Digital Markets
조 와이즈버그 코디(Zoe Weisberg Coady)
+1-212-867-0385
zoe@brandstyle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