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ax,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소프트웨어 더 똑똑한 로봇 제작

Kapow 10.3에 인공지능·머신 러닝 및 기타 향상된 기능 추가

뉴스 제공
Kofax Limited
2018-06-21 09:08
캘리포니아주 어바인--(뉴스와이어)--자동화 및 디지털 전환 정보 집약적 프로세스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Kofax®가 인공지능, 머신 러닝 및 다른 기능이 추가된 Kapow™ 10.3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Kapow(#originalbot)는 프런트 오피스와 백 오피스 운영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인간 및 정보 집약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변환한다. Kapow를 통해 인공지능과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개선 효과를 얻는 한편 인간 행동을 모방한 스마트 로봇을 개발하여 배치할 수 있다.

Kapow 로봇은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전통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시스템, 브라우저 기반 시스템 및 웹사이트 전반에 걸쳐 원활하게 상호 작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조치 가능한 정보로 변환하고 대응책을 발동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소통한다.

Kapow 10.3은 시장 최고 수준의 캡처 기술과 RPA 기술을 사용하여 인력·정보 집약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기업의 디지털 변환 목표를 지원하는 더 똑똑한 로봇을 개발하기 위해 인공지능과 머신 러닝을 활용한다.

아울러 다음의 로봇 개발과 배치 역량을 추가한다.

◇Citrix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다른 유사한 원격 데스크톱 환경을 지원하는 지능형 스크린 자동화 기능

Kapow는 애플리케이션 이미지를 ‘학습’하고 라벨 및 버튼과 같은 UI(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를 식별하므로 로봇 개발 속도를 크게 개선한다.

◇브라우저 기반 시스템과 웹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로봇 제작에 필요한 향상된 내장형 브라우저 엔진

Kapow는 신속한 로봇 개발과 배치를 지원하며 이제 보다 고도화된 자동화 요건을 처리한다.

◇사용자 모니터링 및 인터랙션을 위해 설계된 감독형 로봇 지원 기능 확대

감독형 로봇은 사용자, 데스크톱 명령이나 기타 이벤트에 의해 트리거 될 수 있으며 서비스 데스크, 헬프데스크 및 기타 콜센터 활동을 자동화하는 데 이상적이다.

전 세계 600여 기업 고객, BPO 공급업체 및 공유 서비스 센터에 수십만대의 Kapow 소프트웨어 로봇을 배치한 Kofax는 운영 효율성, 응답성 및 비용 절감 측면에서 탁월한 향상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Kapow의 자동화 기능은 은행, 보험, 제조, 소매, 물류, 정부 및 기타 수직 시장의 광범위한 사용 사례 전반에 걸쳐 활용되고 있다.

Kofax는 Kapow를 독립형 RPA 소프트웨어 제품으로 판매하는 한편 다중 채널 캡처, 프로세스 자동화,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전자 서명, 모바일 및 분석 기능이 포함된 완전한 토탈 디지털 변환 플랫폼인 Kofax TotalAgility®에 탑재한 형태로도 판매한다.

◇고객 추천사

제프 스트래튼(Jeff Stratton) AMN Healthcare Senior Project Manager(PMP, CPA)는 “AMN Healthcare는 야심찬 비용 절감 및 효율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Kapow RPA 솔루션을 도입했다”며 “Kapow를 배치하여 우리 회사의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더 높은 가치를 지닌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됐으며 실질적인 비용 절감 기회를 추가로 발견하여 현재 아웃소싱 중인 서비스를 Kapow 솔루션으로 대체하는 과정에 있다”고 밝혔다.

프랭크 디조지(Frank DeGeorge) Impact Networking, LLC CTO 겸 파트너는 “Kofa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회사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시장에서 선두 주자의 자리를 계속 지킬 수 있었다”며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이 나올 때마다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주는 더 정교한 기능이 제공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디조지 파트너는 “Kofax와의 제휴는 우리에게 경쟁 우위를 가져다준다”며 “Kapow 10.3의 기계 학습 및 Citrix 친화적 기능이야말로 우리 고객들이 포괄적인 디지털 변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덧붙였다.

레이놀즈 비시(Reynolds C. Bish) Kofax CEO는 “Kapow에 기계 학습 및 인공지능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시장에서 더 큰 차별화를 이뤘다”며 “또한 Kapow 10.3에는 복잡한 로봇을 개발 작업 시 전례 없는 수준의 효율성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기능이 추가되었고 Kofax는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에 완전하게 통합될 수 있는 디지털 변환 플랫폼을 제공할 역량을 갖춘 유일한 공급업체”라고 말했다.

관련 자료

‘적합한 로봇 공정 자동화 솔루션 선택 방법 가이드’ 전자책
Kofax Kapow 기술 제품 개요 백서
실제 세계에서의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 RPA를 이용해 혁신을 이룬 3개 기업의 사례 웨비나

Kofax 개요

Kofax는 프런트 오피스 및 백 오피스 운영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인간·정보 집약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변환하는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Kofax의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은 고객 참여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하며 준법 리스크를 완화하는 한편 경쟁력, 성장, 수익성을 향상한다. 이 회사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은 클라우드나 사내에 배포할 수 있으며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다중 채널 캡처 외에도 다른 다양하고 중차대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Kofax의 기능은 금융서비스, 보험, 정부, 헬스케어, 공급망,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및 다른 시장의 2만여 고객사에 신속한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 Kofax는 직접 판매, 서비스 조직, 그리고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60여개국에 소재한 650여 간접 유통 제휴사를 통해 자사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fax.com

연락처

Kofax Limited
Sr. Manager, Public Relations
Sylvia Chansler
+1 (949) 783-1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