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30일까지 가정용 커피머신 온라인 할인전 실시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갖춘 블랙, 실버 컬러의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E시리즈 특별 기획전 진행

온라인 신세계몰, AK몰에서 특별 할인 혜택 및 원두 제공

E8 커피머신 구매 시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 별도 액세서리 증정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8-06-21 09:20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썸머 홈카페족을 위해 6월 한 달간 온라인 신세계몰·AK몰에서 특별 ‘유라 E시리즈 기획전’을 실시한다. 온라인몰 별로 유라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E시리즈 구입 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 홈카페를 준비하는 커피마니아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다.

신세계몰 유라 E시리즈 기획전에서는 유라 ‘E시리즈’ 커피머신을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드사별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라 커피머신을 장만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최적의 기회이다.

10%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AK몰의 유라 E시리즈 기획전에서는 유라 커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카페드 유라 원두(500g)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카페 드 유라 원두는 스위스의 섬세한 로스팅 공법으로 신선하게 완성된 스페셜티 원두로, 한 번 맛본 소비자들에게서 재구매율이 높다.

특별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유라 E라인 커피머신은 ‘E6’, ‘E7’, ‘E8 Chrome’ 제품으로 최상의 커피 맛을 내기 위한 스위스 유라의 신기술이 모두 적용됐다. 블랙, 실버의 조화로 주방의 품격있는 홈 인테리어가 가능한 모던 클래식 라인이다. 유라의 스테디 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E7과 E8 Chrome은 바리스타의 숙련된 기술로만 맛볼 수 있는 커피 메뉴 ‘플랫화이트’를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으며, 새로운 Aroma G3그라인더를 탑재해 원두 본연의 맛과 향, 풍미를 잘 살린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E8 Chrome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는 커피머신과 무선센서로 연동되어 우유가 부족할 때 화면에 자동으로 표시되며, 신선한 우유 보관을 가능하게 해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 최적의 밀크폼 커피를 맛볼 수 있게 한다.

이번 유라 E시리즈 온라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몰 또는 AK몰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만을 전문 생산해 온 스위스 유라(JURA)는 세계적으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커피 본질의 맛에 집중한 스위스의 독보적인 기술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으로, 원두의 깊은 풍미가 담긴 에스프레소를 선사하며, 라떼 마끼야또, 카푸치노 등과 같은 벨벳 밀크폼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법과 한글지원 디스플레이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다. TUV 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알약 한번으로 세척이 가능하고, 자동 헹굼 기능까지 있어 유지 보수가 매우 간편하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