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서 ‘여름맞이 메이크업 쇼’ 개최

29일·30일 2일간 신세계 센텀시티점 시코르 매장에서 진행

유지력을 높여주는 롱스테이 메이크업, 간단한 이미지 체인지 메이크업 등 여름맞이 메이크업 팁 공유

참가자 전원 샘플 증정 이벤트도 열려

뉴스 제공
랩코스
2018-06-22 07:00
서울--(뉴스와이어)--랩코스(LAPCOS)가 여름맞이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트렌디한 컬러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주는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9일부터 30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시코르 매장에서 메이크업 쇼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메이크업 쇼는 매일 오후 2시, 5시 두 차례 진행되며 여름철 메이크업 무너짐을 막아주는 ‘롱스테이 철벽 메이크업’과 간단한 수정만으로 이미지를 변신할 수 있는 ‘리얼미 체인지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다. 또한 21일 론칭된 신제품 ‘컬러스테인 4종’을 비롯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랩코스는 22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밀크필 클렌징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 참석자 전원에게는 ‘아쿠아 모이스춰 크림&모어 댄 클렌징 폼’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랩코스는 단순히 메이크업 과정을 보여주는 기존의 쇼에서 벗어나 참석자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현재 가장 트렌디한 뷰티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apcos.com

연락처

랩코스
홍보팀
황우주 대리
02-2015-6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