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아이엘에스, SDL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 제휴 발표

국방 및 방산 업계 최대 규모 선도 기업과 기술 콘텐츠 솔루션 융합

뉴스 제공
에스디엘코리아
2018-06-20 10:00
서울--(뉴스와이어)--ILS(Integrated Logistics Support) 전문 기업으로 대한민국 ILS 업계의 최대 규모를 갖춘 시장 선도 기업인 한성아이엘에스는 18일 SDL과 국내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한성아이엘에스는 방위사업청 및 국방과학연구소와 긴밀한 협업관계에 있으며, 다수의 육·해·공군 무기체계의 종합군수지원요소를 개발하였고, 특히 국내 연구개발 사업을 주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SDL Korea는 글로벌 콘텐츠 규격인 S1000D를 준수하는 주요 기술 콘텐츠 관리 솔루션인 SDL Contenta Suite로 한성아이엘에스와 공동 영업 이익 발굴과 영업 활동 창출 기회를 극대화 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성아이엘에스는 SDL의 S1000D 솔루션을 국내에 도입하여 해외 수출을 위한 한국항공우주산업의 소형무장헬기(LAH), 한국형 차세대 전투기(KF-X) 사업에서 S1000D 규격을 적용한 Class-Ⅴ급 전자식/책자형 기술교범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S1000D 기술교범 개발사업을 선도하게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SDL Korea 국내 영업 총괄 최영주 상무는 “SDL Korea와 한성아이엘에스 양사에게 의미있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한국의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될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한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성아이엘에스 박병두 본부장은 “언어 번역 및 기술 콘텐츠 관리 분야에서의 SDL의 우수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기반으로, 양사간 협업 관계 강화를 통해 국내 국방 및 방산 업계 고객에게 더욱 우수한 서비스와 높은 가치를 제공하며 국내 및 해외 업체와의 활발한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성아이엘에스는 1996년 창립한 ILS(Integrated Logistics Support) 전문 기업으로 대한민국 ILS 업계의 최대 규모를 갖춘 시장 선도 기업이다. RAM 분석에서부터 군수지원분석(LSA), ILS 11대 요소, 기술교범, CBT(Computer Based Training), 시험장비 개발까지 총체적인 ILS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6월 19일부터 6월 21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18 방위산업 부품·장비 대전 및 첨단국방산업전’에 SDL Korea와 한성아이엘에스 양사가 함께 참석하여 국방 산업에 필요한 솔루션 및 향후 비즈니스 방향에 대해서 전시할 예정이다.

SDL Korea 개요

SDL(LSE: SDL)은 콘텐츠 관리 및 언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이다. SDL은 25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이 유의미한 디지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혁신적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100대 글로벌 브랜드 중 78개 브랜드가 왜 SDL을 사용하는지 SDL.com에서 확인하거나 Twitter, LinkedIn, Facebook에서 SDL을 팔로우하면 알 수 있다.

2018 방위산업 부품·장비 대전 및 첨단국방산업전: http://www.hi-defense.or.kr/2018_new/index.asp

웹사이트: http://www.sdl.com/kr

연락처

SDL Korea
마케팅 홍보담당
허영신 차장
02-2188-57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