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 창의과학지도사 양성교육생 모집

2017년 창의과학지도사 교육
광주--(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9일 --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7월 4일까지 ‘방과후 과학지도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창의과학지도사’ 양성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23기를 맞는 이번 교육은 이공계 전공 미취업 및 경력단절 여성을 주 대상으로 하며, 정부 및 지자체 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전남대학교 사범대학 영재교육원 교수진과 각 기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간은 7월 9일부터 20일(매주 월, 수, 금)까지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교육 이수증 발급은 물론, 독립적인 강사 활동이 가능하기까지 다양한 현장실습과 멘토링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기 수료자들은 지역 공공기관 및 학교 방과 후 프로그램, 생활과학교실 등에서 과학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청은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호남제주권역사업단 개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관한법률 제14조 제2항에 의거 설립된 기관이다. 여성과학기술인의 양성, 활동 및 그들에 대한 지원 정책을 마련하고 여성과학기술인이 그 자질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여성의 과학기술 역량 강화와 국가의 과학기술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언론연락처: 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   정보멘토링팀   김민형   062-530-0498       문의   062-530-049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 창의과학지도사 양성교육생 모집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