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볼리, 그룹의 새로운 국제 기업 전략 조율 마무리

뉴스 제공
Rivoli Group AG
2018-06-18 10:55
취리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볼리 그룹(Rivoli Group AG)이 그룹의 종합적인 기업 구조조정 과정을 마무리하고 미래를 대비해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다.

스위스에 기반을 둔 리볼리 그룹은 그룹 기업 전략을 국제적으로 재편성한다는 차원에서 이제 막 종합적인 구조조정 과정을 완료했다. 무라드 말롤(Mourad Malloul) 이사회 의장과 관리팀 및 국제자문위원회가 현재의 상황과 가용 자원 및 기존의 시장 잠재력을 면밀히 평가한 후, 함께 전략을 조율했다.

리볼리 그룹의 사장 겸 CEO 무라드 말롤은 “이는 리볼리 그룹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새로운 장을 여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조치의 목적은 기업 그룹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서비스 제품을 시장 수요에 맞추는 한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재정립하기 위함이다.

새로 개발된 위험관리 솔루션 통합 이외에 평균 이상의 성장 잠재력이 있는 신흥시장 진출과 기업투자 상품의 성취 가능한 유연성 및 범위 등이 이번 재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벤처 캐피탈 부문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관련 당사자들 간의 합의를 통해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게 된다.

리볼리 그룹 경영진은 이번 사업연도 4분기 중에 필요한 조치를 단행할 것으로 보고 있다.

소통 인프라(웹사이트, 기업이미지 통합전략 등)는 영역의 폭을 넓히는 여러 가지 수단 중 하나로 다른 필요한 조치들과 병행해 추진한다.

리볼리 그룹(Rivoli Group AG) 개요

리볼리 그룹은 국제적인 컨설팅/투자 기업으로 본사는 취리히에 있다. 이 스위스 그룹은 태동 단계나 초기 단계에 있는 혁신 지향 기업들에 대한 파이낸싱 외에도 평균 이상의 성장 기회가 있는 개발도상국가의 프로젝트 개발과 파이낸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회사는 현재 누적금액 기준으로 약 70억스위스프랑(60억유로)에 이르는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다.

리볼리 그룹은 현재 기업 전략 방향을 새롭게 전환하고 있다. 새로운 방향 전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 www.rivoli-group.com에 경영진 서한 형식으로 조만간 발표될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50050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voli-group.com

연락처

리볼리 그룹(Rivoli Group AG)
사라 메르텐스(Sarah Mertens)
+41 44 388 5459
pr@rivoli-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