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친환경 모기포충기 모스클린 면세점 입점

“해외여행 갈 때 이제 로밍하듯이 모스클린 하세요”

뉴스 제공
파세코 코스닥 037070
2018-06-18 09:20
안산--(뉴스와이어)--종합 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모기포충기 모스클린이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입점 시기는 이달 중순으로 모스클린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본점, 부산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 제2터미널점에 입점 될 예정이다.

파세코는 화학 물질 없이 UV LED 빛을 통해 모기를 유인해 박멸하는 모스클린은 국내 초 히트 상품으로,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이 로밍하듯이 간편하게 여행 용품으로 준비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스클린은 모기가 좋아하는 특정한 파장대의 자외선을 활용해 모기를 유인 및 박멸하는 제품으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임산부나 아이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동남아 등 지카바이러스 위험 지역의 경우 모스클린과 함께라면 더욱 마음 편한 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한다. 파세코 모스클린은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표준 기기와의 성능 비교 실험에서 지카바이러스 매개체인 이집트숲모기의 경우 최대 13배, 말라리아 매개체인 얼룩날개모기류의 경우 최대 9배 모기 유인 능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16년 6월 홈쇼핑을 통해서 처음 출시된 모스클린 일반형은 현재까지 누계 10만대 이상 판매될 정도로 모기가 활동하는 봄, 여름, 가을에 실내는 물론 야외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모기포충 기능과 함께 유해물질이 포함된 공기를 살균해주고 깨끗하게 하는 살균 청정 기능이 같이 있는 고급형은 최근 미세먼지 등의 사회적 이슈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seco.co.kr

연락처

파세코 홍보대행
서울IR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