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Metric, 유니버설 검사 프로젝트 기능 갖춘 PolyWorks® 2018 출시

뉴스 제공
InnovMetric Software
2018-06-17 10:10
퀘벡--(뉴스와이어)--유니버설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InnovMetric Software Inc.가 PolyWorks Conference 2018 이벤트에서 PolyWorks 2018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유니버설 3D 계측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모든 3D 측정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는 유니버설 검사 프로젝트를 제공하며 향상된 정렬 도구 상자, CNC CMM에 대한 스마트한 충돌 방지는 물론 CNC CMM의 강력한 측정 시퀀스 그리고 사용자 생산성에서 소중하게 얻을 수 있는 향상된 사용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

InnovMetric의 마크 수시(Marc Soucy) 사장은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3D 측정 장치로 인터페이스하는 유니버설 3D 계측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 솔루션은 팀워크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의 측정 비용을 줄이고 모든 검사 작업 수행을 위해 유니버설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며 모든 3D 측정 장치에서 실행 가능한 유니버설 검사 프로젝트를 도입할 수 있다. PolyWorks 2018은 PolyWorks 도구의 보편성, 유연성 및 유용성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전략과 완벽하게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 모든 3D 측정 장비로 직접 실행 가능한 검사 프로젝트

2016 버전부터 PolyWorks 유니버설 검사 프로젝트는 오브젝츠 측정을 적용하는 모든 3D 측정 장비 및 자동 전환 도구를 사용하는 측정 시퀀스로 재사용 가능하다. PolyWorks 2018로 사용자는 모든 현장 3D 측정 장비로 바로 실행 가능한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검사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다.

사용자는 PolyWorks 2018로 3D 계측 하드웨어의 사용을 최대화하고 단일 검사 프로젝트 내에서 복수 측정물 측정 템플릿을 생성 및 임베드하여 운영자 오류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제품 측정 템플릿으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검사 프로젝트를 사전 구성할 수 있다.

· CNC CMM 및 이동형 스캐닝 암으로 복수 측정물 측정 수행
· 브릿지 CMM 및 수직 암에서 측정 시퀀스 실행
· 다양한 레이저 트래커 브랜드 및 모델 설치
· 복수 CAD 모델 버전 및 리비전 처리
· 검사 루틴의 복수 버전 관리

유니버설 검사 프로젝트는 사용자에게 3D 계측 프로세스의 전체적인 작업 기관에 대해 유연성을 제공한다.

◇ CNC CMM에 대한 스마트한 충돌 방지

PolyWorks 2018은 강력한 실시간 충돌 분석 기술에 새로운 측정 시퀀스 수정 도구를 추가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계산된 이동 위치를 CMM 측정 경로를 수정하는 위치에 삽입하여 잠재적인 충돌을 방지할 수 있다.

◇ 향상된 정렬 도구 상자

PolyWorks 2018 레퍼런스 타겟 및 데이텀 타겟 조정 기술이 더 강력해지고 완벽해졌다. 사용자는 다음을 할 수 있다.

· 밸런스 부품 편차가 구성된 기능에 바인딩된 레퍼런스 타겟으로 통합 반복 조정을 사용한다. 대칭적 부품을 정렬하고 블레이드 엣지의 균형을 잡을 때 유용하다.
· 새로운 데이텀 타겟 영역을 사용하여 사각 및 원형 고정 위치 패드를 시뮬레이션 한다.

◇ CNC CMM의 강력한 측정 시퀀스

PolyWorks 2018은 운영자의 개입 없이 변형되거나, 부정확하게 정렬되거나, 이탈된 부품을 측정할 수 있는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 구멍 검색 - 구멍이 공칭 위치에 있지 않을 때 나선형 검색을 트리거하여 실제 구멍 위치를 추정하고 예상 위치에서 구멍 측정을 다시 시작한다.
· 구멍 중심 찾기 - 실제 3개의 위치를 추정하기 위해 구멍 포인트를 측정하고 측정 영역을 실제 구멍 중심으로 변환하고 구멍 측정을 시작한다.
· 다른 오브젝트와의 비교 측정 - 이미 측정된 오브젝트의 편차를 기반으로 측정 영역의 위치를 조정한다.

◇ 향상된 사용성 및 성능

PolyWorks 2018의 향상된 검색 능력, 사용 용이성 및 도구 성능은 사용자 생산성에 중요한 향상을 가져온다.

· 원래 아이콘 개념을 유지하면서 신속한 인식을 보장하는 단순화된 아이콘
· 주의할 수 있게 해주고 결과를 잘 표현해주는 색상
· 직관적인 주석 위치 지정 및 3D 화면의 직접 편집 도구
· 클릭 한 번으로 PolyWorks|Inspector™ 및 PolyWorks|Modeler™ 간 지오메트리 전송

PolyWorks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시연 그리고 다가올 PolyWorks 컨퍼런스 2018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novMetric Software 개요

1994년에 창립되어 캐나다 퀘백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InnovMetric Software Inc.는 범용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산업 제조 기업들(Toyota, GM, Volkswagen, Honda, BMW, Daimler, Ford, Rolls-Royce, Pratt & Whitney, Boeing, Embraer, Bombardier, Apple 등)이 신뢰하는 InnovMetric의 PolyWorks®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관련 기술 서비스는 엔지니어링 및 제조 애플리케이션에서 3D 계측 기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다.

계열사 및 합작 투자 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InnovMetric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체코, 네덜란드, 스웨덴, 터키,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태국, 중국, 일본 등 16개 국가에서 340명 이상의 사원을 고용하고 있다.

InnovMetric Softwar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novmetric.com

연락처

InnovMetric Software
Antoinette THIBEAULT
마케팅 운영 이사
1-418-688-2061(내선 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