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바버브랜드 BBA, 6월 국내 출시

남성 헤어케어 제품 출시, 이제 남자도 관리의 시대

2018-06-15 13:30
서울--(뉴스와이어)--BBA코리아가 영국 정통 바버브랜드 BBA(British Barbers Association) 남성 헤어케어 제품군을 6월 14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BBA는 영국 최대의 이발사(Barber) 협회로 다양한 이미용기술과 새로운트랜드를 개발, 보급하고 있고, 매년 전 세계적으로 이용기술대회(BBA NATIONAL STUDENT BARBER OF THE YEAR COMPETITION)를 개최하며, 프로페셔널용의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국내에 정식 출시된 상품 중 TS샴푸(Thickening Shampoo)와 SC컨디셔너(Stimulating Conditioner)는 두피와 모발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는 제품이다.

BBA TS샴푸는 밀 단백질이 첨가되어 있어 머리카락 외피와 피질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게 도움을 준다. 그 외에 모발의 뿌리부터 순환을 돕는 카페인(Caffeine)과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튼튼하게 하며, 성장력을 촉진하는 아미노산(Amino acid)이 함유되어 있다.

BBA SC컨디셔너는 잉글리쉬 페퍼민트(English peppermint)가 첨가되어 비듬, 습진 등의 두피 트러블과,모발의 건강을 크게 개선한다. 또한 상품에 함유되어있는 호호바 오일(Jojoba Oil)과 시어버터(Shea Butter)는 모발의 갈라짐을 줄이고 내부에서 수분을 공급하며 두피 내의 지방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

TS샴푸와 SC컨디셔너는 290ml와 73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외에 제품으로 강력하고 윤기 있게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피니쉬 포마드(100ml)’와 모발의 질감 및 볼륨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텍스쳐 클레이(100ml)’, 강력한 셋팅력을 자랑하지만 물로 쉽게 세척 가능한 헤어젤 ‘디파이닝 젤(150ml)’이 있다.

씨제이비인터내셔널 개요

씨제이비인터내셔널은 미용기구 전문회사이다. 전국 250여개 공급처 및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학원 및 미용대학 미용학교에 다양한 제품을 제조·수입·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jb.com

연락처

씨제이비
제조관리과
차영훈
1544-488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