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마일스톤 합류로 런던 사업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6-15 11:0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국제 세무를 전문으로 하는 세무회계 업체인 마일스톤 인터내셔널 택스 파트너스(Milestone International Tax Partners LLP)가 영국에서 세 번째로 앤더슨에 합류하면서 런던에서의 사업을 확대했다. 이번 협업 계약으로 유럽 내 앤더슨 글로벌의 입지가 강화됐다.

마일스톤은 마일스 딘(Miles Dean)과 앤드류 머리(Andrew Murray) 등 파트너 변호사들이 2008년 설립했으며 조 와이어트(Zoe Wyatt)가 2015년 세 번째 파트너로 합류했다. 회사는 기업 및 개인 고객, 투자펀드, 부동산 투자자/개발자 등에 광범위한 국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마일스, 앤드류, 조와 팀원들은 재능이 뛰어나고 열성적인 전문가들이며 런던에 위치한 마일스톤의 합류로 영국 내 전략적 사업범위와 서비스의 깊이 및 넓이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영국에서 사업 성장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절차이며 이번 추가로 이 지역에서 전문성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일스는 “앤더슨 팀과의 협업으로 우리는 영국 및 해외에서 서비스 범위 확대와 사업 성장을 도모하게 되었으며 앤더슨 글로벌의 일원으로 역량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는 우리 고객들과 회사에 좋은 기회이며 현재 우리가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보완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40058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