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식이유도비만 모델 유럽 생산 개시

2018-06-15 08:55
렌셀러, 뉴욕주--(뉴스와이어)--유전자 변형 마우스 모델 및 서비스 솔루션 제공 업계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가 타코닉 식이유도비만(DIO) 모델의 유럽 현지 생산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DIO 마우스는 포도당, 인슐린, 콜레스테롤, 렙틴, 코티코스테론 수치가 높아 인간 대사 질환과 여러 양상 및 합병증이 유사하게 나타나므로 대사질환 및 비만 연구에 사용된다. 식이유도비만(DIO) C57BL/6NTac 모델은 고지방 식이를 적용할 때 다른 DIO모델보다 훨씬 일관되고 두드러진 대사 장애가 나타나므로 대사질환용 모델로 선호된다.

타코닉의 상업 모델 포트폴리오 디렉터인 메건 맥브라이드(Megan MacBride) 박사는 “타코닉은 고객에게 최고의 동물 모델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이 기술적으로 월등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유럽 연구 공동체를 위한 현지 생산이 이루어지면 과학자들이 C57BL/6NTac 모델을 쉽게 중요 연구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타코닉의 DIO 마우스는 일반적인 연구용 사이즈로 즉각 출시되며, 연구자들이 일반 쥐를 연구 목적에 맞는 상태로 만드는 데 필요한 수개월의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연구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타코닉은 유전자 변형 마우스(GEM) 및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모델, 그리고 맞춤형 모델 생성 및 봉군 관리 솔루션 등 광범위한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타코닉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 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Kelly Owen Grover
(518) 697-3824
이메일 보내기

정보 문의
미국
1-888-TACONIC(888-822-6642)
이메일 보내기

유럽
+45 70 23 0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