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데이펀딩, 자동차 담보 투자상품 출시예정

차량 매입 자금 위한 자동차 담보 펀딩 상품

뉴스 제공
30데이핀테크
2018-06-15 09:00
서울--(뉴스와이어)--P2P 펀딩 플랫폼 기업인 30데이펀딩이 차량 매입 자금 위한 자동차 담보 투자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30데이펀딩은 P2P 플랫폼 업계 최초로 임금 매출 채권을 담보로 한 아웃소싱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전문딜러 자동차 매입자금’ 펀딩 상품은 차량 매입 자금을 위한 자동차 담보 펀딩 상품이다. 중고차 매매 상사의 운전자금 확보를 목적으로, 담보물에 근저당 설정이 되는 것과 동시에 대출이 실행되는 양도담보대출이며, 담보 차량 근저당 설정과 동시에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확실한 담보로 인해 채무불이행 가능성이 적다.

30데이펀딩은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투자자의 입장에서 의심에 의심을 더하여 매입 상사와 차량 넘버, 출금증명서, 차고지까지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기로 했다.

혹여나 있을 차량 반출에 대한 의혹이 없도록 매입 상사가 인정한 공간이 아닌, 매입 상사 옆 타 상사의 공간을 사용하여 담보 차량을 보관하고 내 차 출고시 상시 호출 가능한 연락망을 구축하고, 채무불이행시 담보물 매각을 통해 원금을 회수할 계획이다.

여기에 매입 상사 대표 연대보증으로 안전에 안전을 더한 장치를 구축하였다.

‘전문딜러 자동차 매입자금’ 펀딩 상품은 SK엔카 등 여러 시세 표를 활용해 차량의 객관적인 시세를 근거로 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적고 인기 차종은 상시 회전율이 빠른 장점이 있다.

‘전문딜러 자동차 매입자금’ 펀딩 상품은 2개월 투자가 가능하다. 차 값의 하락 전 판매와 차량이 보관된 공간의 관리비 존재, 매입 상사의 대출이자가 2개월인 부분까지 고려한 설정이다. 연이율이 최대 18%로 은행 예적금에 비해 수익률이 높은 재테크 투자 상품이다. 30데이펀딩은 이에 더해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리워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30데이핀테크 개요

30데이펀딩(등록명칭: 30데이핀테크)은 자금이 필요한 차입자와 투자자를 연결해 주는 개인간 대출(P2P, Peer to Peer)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보다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2P 업계 최초로 임금 매출 채권을 담보로 한 아웃소싱 상품을 도입하기도 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30dayfunding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30dayfunding/
카카오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xexgdxdC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30%EB%8D%B0%EC%9D%B4%ED%8E...

웹사이트: http://www.30dayfunding.co.kr

연락처

30데이펀딩
마케팅팀
조재광
010-6321-1694
이메일 보내기

문의
1877-6603

이 보도자료는 30데이핀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