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브라질서 법률 서비스 추가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6-13 15: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상파울루와 리우데자네이루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법률 회사인 로티 에 아라우호(Lotti e Araujo)를 파트너로 추가함으로써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성장과 견실한 기반 확대를 지속하고 있다.

호제리우 아라우호(Rogério Araújo) 상무이사를 중심으로 30여명의 변호사로 구성된 로티는 브라질에서 활동하고 있는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팀을 보완할 것이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는 “남미는 여전히 회사의 중요한 시장으로서 로티는 우리의 이 지역 사업 확장 계획에 매우 적합하다. 우리는 로티가 추가됨으로써 전면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됐다”며 “또한 로티의 몇몇 파트너는 과거 브라질에 있는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근무했기 때문에 우리의 책임 의식, 투명성 및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티 에 아라우호는 세무 소송, 민사, 노동 및 기업 부문에 전문성을 갖고 기업 법률 분야에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법률 회사는 소송과 행정법을 전문으로 하면서 외국인 투자, 상거래, 국제 무역, 지적 재산, 부동산 관리, 노동법, 스포츠법 관련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티의 호제리우 상무이사는 “우리는 앤더슨 택스와 힘을 합쳐 기존의 브라질 내 세무 서비스와 함께 고객에게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고품질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앤더슨 팀과 협력하여 국제적으로 더 광범위하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6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20050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