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멕스 고객 1만 명이 시멕스 고 선택

시멕스 고, 고객의 반응을 반영하고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진화 중

시멕스 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우수한 고객 경험 제공

3개 대륙에서 판매, 전세계 시멕스 고객의 4분의1 가까이 사용

뉴스 제공
CEMEX, S.A.B. de C.V. 뉴욕증권거래소 CX
2018-06-13 15:20
몬테레이, 멕시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멕스(CEMEX, S.A.B. de C.V., 이하 ‘시멕스’)(뉴욕증권거래소: CX)가 자사의 디지털 플랫폼 시멕스 고(CEMEX Go)가 3개 대륙의 고객 1만여명의 경험을 변화시키고 전세계 건축자재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면서 그 사용자가 세계 고객 기반의 4분의 1가까이 되었다고 12일 발표했다.

시멕스는 고객의 반응을 바탕으로 향상된 유용성과 분석 기술을 통해 더욱 개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시멕스 고의 기능을 계속 향상시키고 있다. 고객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운영의 효율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자체 사업과 클라이언트의 가치를 더 많이 창출할 수 있게 된다.

멕시코의 시멕스 고 사용자인 블록카사(Blokasa)사의 마르셀라 과하르도(Marcela Guajardo)는 “고객의 한 사람으로서 시멕스 고는 즉석에서 효율성과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시멕스와 계속 상호작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굉장히 완전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페르난도 A 곤잘레스(Fernando A. Gonzalez) 시멕스 최고경영자(CEO)는 “시멕스 고는 건축자재 업계에서 더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시멕스 고를 출시한지 7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그에 만족스러워 하는 고객이 1만 명이 넘어서 매우 자랑스럽다”며 “전세계 모든 고객의 이득을 위해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디지털로의 전환을 계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내 시멕스 고 사용자인 니비 콘크리트(Nibbi Concrete)사의 마이크 스프레처(Mike Sprecher)는 “시멕스 고는 참으로 완전한 솔루션으로서 프로젝트 팀과 회계 담당자들의 일을 훨씬 쉽게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현재 시멕스 고는 멕시코, 미국, 콜롬비아, 영국, 독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수주일 내에 회사 고객의 절반이 이를 채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솔루션은 올해 말까지 시멕스의 모든 사업 지역에서 판매되어 약4만5000명의 고객이 사용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멕스 고는 시멕스와의 상호작용을 간소화 및 원활히 하고 고객의 관리 부담을 줄여주며 더욱 전략적인 사업 현안에 집중할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해주는 전면적 디지털 서비스 스위트로 출시된다. 고객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볼 수 있다.

시멕스 고를 사용해 고객들은 거래 내역을 검토하고 GPS를 통해 실시간으로 선적을 추적하며 주문상태에 대한 즉시 알림을 받고 주문을 조정하는 등 사업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에 대해 완벽한 가시성과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 시멕스 고를 사용하면 예전에 몇 시간 걸려 처리했던 업무를 클릭 한 번에 몇 분이면 해결할 수 있다.

시멕스는 IBM과 네오리스(NEORIS)의 지원으로 디지털로 전면 전환하고 있다. 시멕스는 전문 지식과 혁신 및 첨단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이 우수한 경험을 얻게 하는 전혀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멕스 고는 스위스에 기반을 둔 시멕스 연구 센터(CEMEX Research Centers)를 중심으로 구축된 전세계 연구 개발(R&D) 협업 네트워크의 일부인 시멕스 R&D, 혁신 및 사업 개발 프로젝트(CEMEX R&D, Innovation and Business Development project)이다.

시멕스(CEMEX)는 50여개 나라의 고객 및 지역사회에 고품질의 제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건축자재 회사다. 시멕스는 혁신적인 건축 솔루션, 효율성 증진 및 지속 가능한 미래 촉진을 위한 노력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람들의 복지 향상에 대한 오랜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emex.com 참조.

시멕스는 이 보도자료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를 업데이트 하거나 수정할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시멕스에게는 참조한 혹은 이 보도자료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모든 제3자 웹사이트 혹은 웹 페이지의 콘텐츠에 대한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20058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mex.com

연락처

시멕스(CEMEX)
미디어 문의
호르헤 페레스(Jorge Perez)
+52(81) 8888-4334
mr@cemex.com
투자 문의
에두아르도 렌돈(Eduardo Rendon)
+52(81) 8888-4256
ir@cemex.com
분석 문의
루시 로드리게스(Lucy Rodriguez)
+1(212) 317-6007
ir@ceme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