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Y CITY 알파 버전 VIP 컨퍼런스, 상하이에서 성공리에 마무리

뉴스 제공
SCRY.INFO
2018-06-12 17:15
상하이--(뉴스와이어)--SCRY CITY 글로벌 알파 버전 VIP 이벤트가 6월 9일 상하이에서 진행되었다. SCRY City는 SCRY.INFO 메인 언더라인 레이어, 데이터 프로토콜 레이어 기반으로 개발된 분산형 SNS플랫폼이다.

또한 SCRY City는 단순한 SNS 기능만 갖고 있는 것은 아니며, 플랫폼에서 실제 데이터를 활용될 수 있게 한다. SCRY.INFO는 행사에서 SCRY프로젝트 1년 간의 성장과정 및 미래 발전에 대해 공유했다.

이번 행사는 VIP 이벤트로 현장에 300명 가까이 되는 글로벌 사업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이벤트 참여 파트너중에서 Fenbushi Capitl, Lianan, 视+AR, Tuoniao, Medishares,Alchemint, Merculet, Hashgard 뿐만 아니라 많은 거래소도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Cybex,bitgogo,coinmex,azex).

발표회에서 SCRY 설립자인 Eva는 처음으로 전면적으로 프로젝트의 각 모듈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첫 번째는 SCRY CITY이며, 미래에 더 많은 스마트 계약을 지원할 것이다. 두 번째는 SCRY의 프로토콜 레이어, 개발자를 위한 SaaS 서비스다. 일반적으로 개발자들은 블록체인 개발 시 적어도 반년 및 일년의 학습시간을 필요로 하며 소스 코드와 성공 사례를 분석해야 한다.

SCRY의 프로토콜 레이어는 전문적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며, 실제 데이터 소스를 찾지 못한 프로젝트에 SCRY 프로토콜 레이어가 도구, 데이터 베이스를 제공해 쉽게 스마트 계약과 결합할 수 있게 한다.

세 번째는 SCRY의 더블 체인으로 현재 우리 회사의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 번째로는 분포식 저장으로 볼 수 있다. 현재는 실험 단계이며, 아직 활용등급은 아니다. 지난 10개월을 돌아보면 우리는 90%의 프로토콜 레이어 개발을 완성했고, 언더라인 체인도 80%이상의 개발을 완성했다. 분포식 저장은 아직 실험 단계이며, 실제 사용자 테스트는 진행하지 않았다. DAPP제품은 올해 6월 13일부터 공식버전이 나오며, 커뮤니티VIP개발자와 DDD소유자는 SCRY CITY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다.

생태계 완성 시기는 2020년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SCRY 언더라인 레이어와 프로토콜 레이어로 제공된 스마트 계약 데이터로 기반으로 하여 개발자는 자신의 업무층에 따라 빠른 속도로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30~45일의 시간으로 금융 테이터 저장 및 증명, 대량 데이터 포함된 Single logic의 시스템 개발을 완성할 수 있다.

SCRY City는 총 두부분으로 나눈다. 하나는 SCRY CITY의 Dapp이고, 남은 부분은 cashbox 지갑, cashbox, 금고다. 서양 전설에는 마법사와 난쟁이가 금고를 지키고 있다. 사용자는 지하에 있는 캐슬을 통해 지갑을 열수 있고, 또한 사용자 금고에 의하여 스마트 계약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발표회 현장에서 SCRY CITY의 IM메시지 자동삭제 기능, 커뮤니티 멤버의 교호, 항공편 데이터, 월드컵 경기, 금융 인덱스 계약 등 포함한 풍부한 시스템을 전시하였다. SCRY CITY의 독특한 Avatar기능은 전세계 60억 인구에게 2억1047만400개 넘는 캐릭터 모양을 제공하고 있다.

ScryCity 사용자는 DDD로 글로벌 실제 데이터 소스 계약을 거래할 수 있으며, 월드컵 포함된 스포츠 경기, 금융 시세 및 항공편 등에 대해 예측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다. 영어/한국어/일본어/중국어로 사용자께서 자유롭게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전세계 최초의 재밌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탈중앙화 데이터 계약 SNS DAPP로 볼 수 있다.

또한 ScryCity는 클라이언트 사용자에게 스마트 계약의 라이트 노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보안성 및 암호화된 기능으로 전세계 서로 모르는 사람과도 자유롭고 안전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메시지 내용은 사용자가 설정된 시간내에 자동으로 삭제되며 SCRY City의 판도라 보물 상자는 항상 풍부한 내용과 재미있는 기능으로 사용자를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cry.info

연락처

SCRY.INFO
Media contact
Contact Person: Pansy Pan
86 158283665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