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대상 공기청정기 설치공급 체결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 모델, 실내 공기질 정화능력 확인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8-06-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프리미엄 에어글 공기청정기 공식 수입원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쿠킹클래스’에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 모델의 설치 공급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5개점(롯데 본점, 잠실점, 구리점, 평촌점, 부산 본점)의 쿠킹클래스 설치를 통해 선보이게 된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은 요리가 이루어지는 현장에서 실내 공기질을 탁월하게 정화해 쿠킹클래스 참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쿠킹클래스는 장소의 특성상 여러 인원이 한 공간에서 레시피에 따라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내는데 이때 발생되는 냄새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요리학원 등 밀집된 공간에서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설치공급된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 제품은, 활성탄소 필터가 강력한 정화력으로 냄새 및 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흡착해주며, 부엌이나 조리대에서 발생하는 분진과 미세먼지도 놓치지 않는 H14 등급의 cHEPA 필터가 뛰어난 정화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티타늄 프로 UV 모듈이 음식 조리과정이나 개수대 또는 조리기구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및 유해균 유발 물질 등을 정화하는 기능에 한몫 한다.

에어글코리아는 이번 기회를 통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쿠킹클래스에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소를 점진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롯데백화점 공기청정기 무상설치 제휴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과 장소로 설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어글은 실내 공기질의 전문가로 공기청정 기술의 리더이자 혁신가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권재호 대표
02-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