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스토리교육원, 지친 나를 위한 힐링치유프로그램 ‘감성힐링스토리’ 개최

뉴스 제공
감성스토리교육원
2018-06-12 16:01
서울--(뉴스와이어)--감성스토리교육원(원장 김윤정)은 지친 나를 위한 힐링치유프로그램 ‘감성힐링스토리’ 프로그램을 6월 11일(월) 12시~18시 감성스토리교육원 서울교육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힐링치유프로그램인 ‘감성힐링스토리’의 참여 대상은 육아에 지친 엄마들, 학업에 지친 학생들, 직장생활에 지친 직장인들, 돈 버는 기계처럼 자아 정체감을 잃어가는 아빠들 등 삶에 지치고 힘든 모든 현대인들이 대상이다.

이날 참여한 이들은 ‘힐링을 제대로 받았더니 날아갈 것 같아요’, ‘일상에 지친 우리 현대인들은 감성스토리교육원의 프로그램같은 힐링치유가 꼭 필요한 것같아요’라고 입을 모아 프로그램 참여 소감을 밝혔다.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전국에 지사가 있는데 서울서부지사(지사장 김순애), 서울은평지사(지사장 김미란), 청주지사(지사장 최유정), 충주음성지사(지사장 오승하), 김해지사(지사장 곽나윤), 대전서부지사(지사장 곽은숙), 대전중부지사(지사장 정명숙), 대전유성지사(지사장 이광식), 대전동부지사(지사장 김도희), 세종지사(지사장 김금선), 울산지사(지사장 김억수) 등 이상 11개 지사에서 ‘감성힐링스토리’ 힐링치유프로그램을 운영할 뿐 아니라 감성스토리교육원 본사에서도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그뿐 아니라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전문강사와 연구원을 모집하여 강사양성과 코칭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초·중·고 생명존중자살예방교육 전문강사와 인간관계의 소통과 리더십을 돕는 감성리더십 감성소통 에니어그램 전문강사과정, 초·중·고 집단상담을 운영할 수 있는 집단상담 전문강사,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의 진로 탐색과 진로 체험이 가능한 진로강사도 배출하고 있고 배출된 전문강사들을 초·중·고·대학교에 강사 파견하여 수익을 창출해주는 강사들의 소속사 역할을 하고 있다. 배출된 전문강사들은 감성스토리교육원이 경력단절 여성들과 일자리를 찾고 있는 사람들의 사회진출의 꿈과 희망과 가치 있고 보람있는 삶을 실현시켜주는 곳이라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다.

또한 감성스토리교육원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자격증인 감성소통 에니어그램 자격증과정과 푸드테라피 자격증과정도 수시로 운영하고 있다.

감성스토리교육원 개요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청소년, 청년, 학부모, 시니어, 교사, CEO를 대상으로 강사진을 통해 지식과 지혜를 일깨워주는 교육기관이다.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교육을 통한 삶의 변화를 추구한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grinvy00

웹사이트: http://www.감성스토리.net

연락처

감성스토리교육원
박주혜 교육팀장
070-8252-9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