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 Global, Scope e-Knowledge Center 인수

뉴스 제공
SPi Global
2018-06-12 09:49
마닐라--(뉴스와이어)--SPi Global이 출판사와 정보 제공 업체에 특수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Scope e-Knowledge Center 인수 계약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SPi Global은 시장을 선도하는 콘텐츠 기술 및 콘텐츠 솔루션 기업으로 다양한 업계에 데이터 서비스와 주제 관련 전문성(subject matter expertise, SME)을 제공하고 있다. Scope는 특정 영역의 서비스 및 주문 처리, 플랫폼 활용, 기술 등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 있는 Quatrro 그룹 산하 5개 사업체 중 하나다.

라탄 다타(Ratan Datta) SGi Global 사장 겸 CEO는 “Scope 인수는 콘텐츠 기술 및 지식 서비스 업계에서 사업을 확장해 최고의 기업이 되려는 우리 회사 전략 계획의 일환이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STM 출판, 헬스케어, 광범위한 영역의 전문 콘텐츠 분야에서 데이터 디스커버리용 고급 솔루션 스위트와 스마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강화될 것이고 이번 인수는 우리 직원들은 물론 고객사 및 파트너사에 호재로 작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Scope는 전 세계 출판사와 정보 제공 업체, 전문가 협회에 콘텐츠와 데이터 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식 서비스 업체로 1987년 설립된 이래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100개 이상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 왔다. 또한 최첨단 데이터 디스커버리 기술을 활용해 분류 체계 및 온톨로지, 초록, 색인, 보건학 솔루션,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등의 영역에서 탄탄한 명성을 쌓아왔다. 이러한 서비스는 인도의 첸나이와 살렘에 위치한 서비스 제공 센터에 있는 1100명 이상의 유능한 전문가 인력풀에 의해 제공된다.

트람 벤카트라만(Tram Venkatraman) Scope 사장은 “해당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업체 중 하나인 Scope와 SPi Global의 기술과 지식, 역량은 서로 상호 보완적 역할을 할 수 있다”며 “따라서 이번 합병은 고도로 전략적인 발전이며 다양한 콘텐츠 시장과 지역을 아우르는 SPi의 넓은 서비스 범위 덕분에 우리 회사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타 사장은 “Scope가 SPi Global에 합류하면서 두 회사의 강점과 비전이 결합되어 고객사에 증대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 회사의 업계 리더 지위를 공고히 하고 기존 및 새로운 시장에 서비스될 혁신적인 솔루션을 광범위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Pi Global 개요

SPi Global은 시장을 선도하는 콘텐츠 기술 및 콘텐츠 솔루션 업체로서 출판, 재무, 의료 및 생명과학, 미디어 및 소매, 연구, 학습, 기업 분야 등 다양한 업계에 데이터 서비스와 주제 관련 전문성(subject matter expertise, SME)을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깊이 있는 영역 전문 지식과 자체 소유의 기술 플랫폼 스위트를 활용해 구조화된 콘텐츠와 구조화되지 않은 콘텐츠 및 정보 자산의 추출, 보강, 변환에 있어서 최첨단 혁신을 만들어내고 있다. 전 세계 30개국에 이르는 고객 기반을 지닌 SPi Global은 해외에 위치한 센터 19곳을 통해 경영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러 대륙에 걸친 당사의 인재풀은 필리핀, 인도, 중국, 니카라과, 베트남 등 6개국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1만470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i-global.com

연락처

SPi Global
Senior Vice President,
Marketing, Corporate Communications and External Affairs
Celeste Ilagan
+6391899061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SPi Global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