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란트로, 제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8-06-11 16:36
서울--(뉴스와이어)--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제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 하는 콘셉트인 이색 커플런 행사이다.

행사는 8일 난지 캠핑장에서 50커플이 캠핑과 더불어 라이브 버스킹, 모닝 키스 미션 등을 즐기며 밤을 새우고 9일 오전에는 이들을 포함한 약 600여명이 반포 한강에 모여 잠수교~서래섬 일대에서 대규모 커플런을 펼쳤다. 총 3마일의 코스 중 1마일은 커플들이 손을 잡고 달리는 사랑 나눔 커플런 구간으로 운영됐다.

사랑 나눔 커플런은 1커플 1마일 완주 시 1만원의 포인트가 적립돼 해당 포인트만큼 덴티스테가 브랜드 제품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완주 커플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구간이다. 해당 구간에 294커플이 완주해 294만 포인트 상당의 제품이 기부될 예정이다.

기부처로 선정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 단체의 한국 지부로 2002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4000여명의 환아들을 대상으로 심리, 정서적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덴티스테는 2012년부터 아동들의 소원 성취 기금 마련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의 제품 지원에도 꾸준히 참여해왔다.

이후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사랑 나눔 커플런 1마일을 가장 빠른 기록(07:45.72)으로 통과한 황정운, 신상헌 커플의 덴티스테 데이트북의 등재를 알리는 데이트북 레코드(The Date Book of Records) 인증식을 가졌다.

데이트북(The Date Book)은 덴티스테가 올해부터 발간하는 데이트 가이드북이다. 올나잇런(대회 정보, 코스 기록, 수상 내역)을 포함한 전국의 데이트 코스를 등급별로 소개할 방침으로 디지털 콘텐츠로도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예빛섬 행사장에서는 덴티스테 러브 페스티발도 동시 진행됐다. 커플만의 인생 키스를 남기는 포토존과 사랑의 메모를 적는 메시지월, 덴티스테 체험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150년 전통의 호주에서 온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 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