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맞춤예복 브랜드 라스펠라, 론칭 기념 에르메네질도 제냐·로로피아나 프로모션 진행

고품격 결혼예복·정장의명가 ‘라스펠라’

뉴스 제공
라스펠라
2018-06-11 15:23
서울--(뉴스와이어)--강남 맞춤정장, 강남 결혼 예복으로 유명한 알라모다 청담점이 라스펠라 청담으로 새롭게 론칭했다.

하이엔드 비스포크를 지향하는 라스펠라는 기존에 맞춤수트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3대 명품원단인 이태리 에르메네질도제냐와 로로피아나(다크네이비, 다크그레이 한정)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스펠라는 이번 행사의 파격적인 가격은 정품 원단을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대량으로 구입하여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애고 한국 맞춤정장의 발상지인 소공동 롯데백화점 테일러샵 40년 경력의 마스터 테일러의 지휘아래 직영 공방을 운영한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예비 신부에게 웨딩패키지(최고급 수입 맞춤셔츠, 넥타이, 보타이, 촬영용 턱시도 자켓대여, 셔츠 이니셜, 맞춤 수제화 할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라스펠라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제품문의 및 예약은 강남 청담 매장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라스펠라 개요

맞춤정장, 맞춤 결혼예복 전문 브랜드 라스펠라는 40년 경력의 소공동 롯데백화점 테일러샵 출신 마스터테일러의 손길로 제작된다. 장인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수제 제품은 아무리 기술이 발전해도 머신메이드가 할 수 없는 세심한 핸드메이드의 장점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aspela.co.kr

연락처

라스펠라
김태균 전무
02-515-99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라스펠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