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 글로벌 피트니스 이벤트 ‘#록시피트니스2018’ 성황리 종료

미국·호주·스페인에 이어 서울 한강 뚝섬에서 개최된 행사에 약 320명의 여성 참여

인기 높은 스탠드업 패드보드를 비롯한 ‘FUN FITNESS’ 프로그램으로’ 2030 여성 참여율 높아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유명 피트니스 셀러브리티들 참석해 눈길

뉴스 제공
록시
2018-06-11 11:53
서울--(뉴스와이어)--록시가 9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에 320여명의 여성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는 매년 전 세계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우리나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되었다. 지난해 조기 매진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100여명 정도 늘렸고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UP 프로그램을 비경쟁과 경쟁 부문으로 나누는 등 스포츠 이벤트의 전문성을 확대했다.

뚝섬 한강공원에서 열린 제2회 #록시피트니스2018은 YOGA(요가), RUN(달리기), SUP(스탠드업 패들보드) 3종목이 차례대로 진행됐다. 매 종목마다 유쾌하고 액티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도심 속 야외에서 펼쳐진 단체 피트니스 모습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는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피트니스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하루미 씨가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를 진행했으며 유명 피트니스 콩필라테스와 록시 소속 프로 서퍼 황혜진 선수 등이 참석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알렸다.

경기 후에는 종목별 시상도 진행됐다. ‘YOGA+RUN’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을, ‘YOGA+RUN+SUP’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과 고프로 히어로 6 카메라를 증정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켄싱턴 제주호텔 숙박권, 필립스 인프라 케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그 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피지 워터에서 준비한 미니 선풍기와 요가 매트, 록시땅의 아로마 프레쉬 헤어 케어, 비오템 스킨케어, 욕망 뉴트리밀의 시호 스무디 팩 등을 증정했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대표는 “이번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만을 위한 대회의 의미와 한강에서 스탠드업 패들보트를 타볼 수 있다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액션 스포츠 선호 1위 브랜드로서 여성들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록시 개요

서핑 문화를 기반으로 1990년 탄생해 브랜드 가치를 키워온 록시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사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고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랑스럽게 여기면서 생동감 넘치고 대담한 여성상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를 발현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자연 친화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래쉬가드, 보드숏, 웻수트와 비키니 등의 스윔라인으로 서핑에서 차별화된 이미지를 각인시켜줄 뿐 아니라 기능성 스노우 라인, 스튜디오와 자연 어느 곳에서도 안성맞춤인 피트니스 라인, 4계절을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제품을 제공한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리앤컴
천소연 부장
070-7525-4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