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예드의 해’를 기념하여 사업가 겸 자선가 B. R. 셰티 박사가 출연한 단편영화 상영

뉴스 제공
UAE Exchange
2018-06-11 10:4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는 셰이크 나얀 빈 무바라크 알 나얀(Sheikh Nahyan Bin Mubarak Al Nahyan) 아랍에미리트 문화부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아랍에미리트의 국부로 불리는 고(故) 셰이크 자예드 빈 술탄 알 나얀(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업적을 기리는 단편 영화 ‘에스팀라리야(Estimrariya)’의 개봉 행사를 가졌다.

울라스 R 코야(Ullas R Koya)가 각본을 작성하고 감독한 6분짜리 단편영화 ‘에스팀라리야’는 유명한 사업가이자 자선가인 B. R. 셰티(B. R. Shetty) 박사가 연로한 아랍 시민으로서 자기 손녀 가밀라 야씬(Gamila Yassin)에게 고 셰이크 자예드 대통령이 남긴 선행을 가르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스팀라리야’는 아랍어로 ‘연속성’이라는 뜻이다.

B. R. 셰티 NMC헬스케어(NMC Healthcare) 및 피나블러(Finablr) 회장은 “‘자예드의 해(Year of Zayed)’를 맞아 고 셰이크 자예드 대통령이 이 나라를 위해 세운 공로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는 데 이 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으며 45년 동안 이를 간직했다. 또 그는 친절과 관용의 상징으로서 이 나라를 세우는데 기반을 다지는 초석이 되었다. 위대한 지도자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 주는 영화의 일부가 된 것은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단편영화 ‘에스팀라리야’ 제작에는 여러 전문가들이 핵심 역할을 맡았다. 유명한 프랑코 파로니(Franco Paroni)가 촬영 감독을 했고 인도 영화 제작자인 아룬 셰카르(Arun Shekhar)가 창작 자문으로 기여했다. 할아버지의 음성은 아랍에미리트의 인기 배우 만수르 알 필리(Mansoor Al Feeli)의 목소리로 녹음했다. 음악은 제익스 베조이(Jakes Bejoy)가 작곡했고 사라 우샤 사시다란(Sarath Usha Sasidharan)이 편집했다. 또 이 영화에는 산드야 셰카르(Sandhya Shekhar)가 책임 프로듀서, 야바르 에스칸다리(Yavar Eskandari)가 메이크업, 이흐산 알 샬라비(Ihsan Al Shalabi)가 스타일리스트로 각각 참여했다.

각본 겸 감독인 울라스 R 코야(Ullas R. Koya)는 “이 영화의 목적은 사람들이 과거로부터 배우고 셰이크 자예드 전 대통령의 훌륭한 가르침을 일상 생활에 적용하도록 고무하는데 있다. 평화와 관용 그리고 베풀라는 그의 메시지는 우리가 항상 더 좋은 세상을 추구하도록 만든다. B R 셰티 박사가 우리의 계획에 동참한 데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셰티 박사는 과거에 제작한 다큐멘터리 ‘자비의 전설(Saga of Benevolence)’에서 다르마르자 왕(King Dharmaraja)의 역할을 맡았으며 현재 인도 영화 역사상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드는 장편 서사 영화인 ‘마하바랏(Mahabharat)’을 제작하고 있다.

영화 링크: https://goo.gl/A6UkT7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0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uaeexchange.com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거래소(UAE Exchange)
라센 아테르타(Lahcen Aterta)
언론담당 매니저
+97123073088
Aterta.lahcen@uaeexcha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