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환경부와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 업무 협약 체결

출처: 코웨이 (코스피: 021240)
2018-06-08 13:36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8일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환경부와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기청정기를 무상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환경부의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은 사회 취약계층 및 어르신 활동 공간의 환경성 질환을 예방하고, 생활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2009년부터 추진 되어온 사업이다.

사업은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각 지자체에서 취약계층이 거주하는 공간의 환경을 진단하고 코웨이를 포함한 16개 참여 기업이 생활환경 개선 제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추진된다.

올해 처음으로 사업에 참여하는 코웨이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과 5대 광역시 등 지방자치단체 총 16곳에 공기청정기를 무상 지원하고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취약계층 거주 공간의 환경 개선을 돕는다.

김상준 코웨이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최근에는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사회적 책임 경영이 기업 활동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환경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우리 사회에서 상생의 문화가 자리 잡는데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코웨이   홍보팀   박대원 과장   02-2172-12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코웨이, 환경부와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 업무 협약 체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