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명함 당일 발송 서비스 ‘대폭 확대’

오후 4시까지 주문 시 당일 6시에 바로 발송

소비자중심경영 기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서비스

뉴스 제공
미리디
2018-06-08 10:22
서울--(뉴스와이어)--셀프 디자인 기반의 인쇄 출력 서비스 비즈하우스가 ‘당일 배송’이 가능한 명함의 종류를 대폭 확장했다고 밝혔다.

‘당일 출고 명함’은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6시에 바로 발송되어 택배 및 퀵서비스를 통해 명함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자신만의 특색 있는 명함을 제작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최대 10개 용지와 ‘세로형’, ‘단면’ 명함도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특히 ‘당일 출고 명함’은 70매부터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소량의 명함을 빠르게 받고 싶은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용지와 옵션으로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개선을 통해 생업에 바쁜 소상공인 및 영업사원 등 긴급하게 명함 제작이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즈하우스 사업팀 강동윤 마케터는 “비즈하우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 출고 명함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작년 말 재인증에 성공한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일 출고 명함은 비즈하우스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명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셀프 디자인 편집 솔루션 ‘스마일 캔버스’를 개발한 IT기업이다. ‘스마일캔버스 솔루션’과 수만 가지의 고퀄리티 샘플디자인을 이용하여 개인 및 소상공인들에게 원하는 디자인을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를 운영 및 서비스하고 있다. 회사 구성원 대부분이 20대~30대의 젊은 IT 기업으로 변화와 도전, 성장을 추구하며 자율과 책임의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과 직원 모두를 행복하고 잘 살게 하기 위한 회사문화, 복지제도로 ‘꿈의 직장’을 만들기 위해 생각하고 실천하고자 한다.

비즈하우스 홈페이지: http://www.bizhows.com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미리디아이에이치
비즈하우스 사업팀
강동윤 마케터
070-4355-29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