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미얀마 방송 배급계약 체결

출처: 크리스피
2018-06-08 09:30
크리스피 박경원 이사(왼쪽)와 포레버그룹 킨마웅타이 대표(오른쪽)가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8일 --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회사인 크리스피가 6월 5일 미얀마의 수도 양곤에서 열린 2018 Korea TV Content Showcase에서 크리스피와 미얀마 기업 Forever Group과의 MOU 체결식과 함께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의 배급권 계약을 체결했다.

Forever Group은 MRTV-4, Channel 7, Mandalay FM, Teen Radio, pyoneplay, FM라디오 2개 채널을 비롯해 20여개 방송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현지 최대 미디어 그룹이다.

이번 쇼케이스가 한국 콘텐츠 기업들과 미얀마 방송사, 배급사 간 소개와 활발한 네트워킹을 위한 자리인 만큼 크리스피와 Forever Group MOU 체결식 및 배급권 계약은 양국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과였다. 이 체결식은 미얀마 국제방송 mitv에서도 대표 행사로 소개되어 크리스피 홍보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의 방영을 예고하는 효과를 가져왔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인도에 이어 미얀마에서 노리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한류드라마 열풍만큼 한국 애니메이션의 한류열풍을 기대해 볼만하다”고 밝혔다.

크리스피는 이번 계약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서의 애니메이션 방영뿐 아니라 노리 상품 유통, 라이선싱, 그리고 테마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 확장을 꾀하고 있다.

한편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총 52편의 에피소드(편당 11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살아 움직이는 롤러코스터들이 사는 세상 노리 파크 속 노리와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를 통해 가족애와 우정을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 KBS N 채널을 통해 매주 수요일 아침 11시 35분 2편씩 방영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노리 TV’를 통해서도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다.

크리스피 개요

(주)크리스피(XrisP Inc.)는 2012년 7월 설립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회사다. 자사 애니메이션 중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Fantasy Adverture Animation 장르의 52회X 11분 Full HD CGI 포맷으로서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Henan York, 뉴질랜드 POW Sound와 합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작품은 2017년 3월 8일 수요일 5시 대한민국 KBS2TV 첫 방영을 필두로, 2017년 중국, 2018년 유럽 전역으로 worldwide 방영 예정이다. 대표적인 파생 상품으로는 ‘스마트 RC카 노리’가 있으며 스마트 미디어 앱(이하 앱) 으로 조작이 가능한 Remote Control Car로 WiFi-Direct를 이용하여 앱을 조종기로 활용, 영상 데이터 전송도 가능한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xrisp.com
언론연락처: 크리스피   PR팀   박기훈 본부장   070-4035-095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미얀마 방송 배급계약 체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