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NVIDIA 인공지능 분야 Elite 파트너 등급 취득

출처: 한국인프라
2018-06-07 17:40
NVIDIA DGX System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7일 -- 한국인프라는 AI 컴퓨팅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엔비디아(CEO 젠슨 황)의 Deep Learning 분야 파트너 등급 중 가장 높은 Elite등급을 취득했다고 6월 7일 밝혔다.

한국인프라는 2017년부터 NVIDIA의 AI 서버 플랫폼 DGX-1, DGX Station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 기술지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파트너사로 국내 주요 기업과 공공기관, 대학 등에 공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NVIDIA의 High PErformance Computing 분야에서 Preferred 파트너 등급을 취득하여 NVIDIA의 최신 그래픽 솔루션인 Tesla 카드 공급을 IDC를 포함하여 주요 연구, 데이터 처리 기관에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NVIDIA의 DGX 서버 솔루션은 기업이 AI를 도입하는 과정에서 복잡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통합하는 단계를 거칠 필요없이 구매와 동시에 바로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을 뿐만아니라 새로 업데이트 되는 Deep Learning 분야의 각종 드라이버, 솔루션의 자동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여 기업의 투자대비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다.

한국인프라의 NVIDIA 솔루션 담당자인 서지열 전무는 “가파르게 확대되고 있는 인공지능 분야 선두업체인 NVIDIA에서 한국인프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Elite 파트너 등급을 취득했다”며 “국내 고객들의 성공적인 AI 솔루션 구축을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인프라 개요

(주)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자료관리시스템 구축과 WEB을 기반으로 하는 GIS분야 및 시설물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설계분야에서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랜더링 분야의 V-Ray,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1, 사무용 소프트웨어인 Phantom PDF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인프라   마케팅팀   신재식 이사   02-6204-503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인프라, NVIDIA 인공지능 분야 Elite 파트너 등급 취득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